넥슨 던전앤파이터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정보 > 회원탈퇴]에서
본인인증 후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제한 상태에서는 본인인증 후
[1:1문의]가 아닌 [내정보]를 클릭하셔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한게임ID는 홈페이지에서 바로 탈퇴할 수 없으므로 1:1문의로 접수해주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 보안카드 문자가 오지 않아요.
보안카드 발급/재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①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통신사 장애로 인해 보안카드 문자가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유를 두고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일정 시간이 흐른 뒤, 재시도 해보시길 바랄게요.
② 새벽 시간에 재발급을 이용하게 될 경우 통신사와 단말기의 정보 전달 상의 문제로 인해 보안카드 문자 전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되도록 새벽 시간을 피하여 신청 또는 재발급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스팸 문자로 분류
스팸 문자로 분류된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④ 휴대폰, 신용/체크카드 정지 또는 소액결제 차단
인증수단이 정지되었거나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문자 수신이 제한되는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보안카드를 폐기하신 뒤, 다시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
[보안카드 폐기 시 유의사항]
1. 보안카드를 폐기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어 폐기 전에 "OTP 또는 계정잠금"을 설정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2. 보안카드 폐기 후 ID 보호 차 '거래보호'가 적용되니 본인인증 또는 네오플 OTP 가입으로 해제 부탁드립니다.
※ 거래보호란?
- 보안서비스 해지 시, 안전한 ID 보호를 위해 적용되는 거래제한 (거래보호 해제 시, 해킹 위험이 높아집니다. 빠르게 신규 보안서비스를 설정 바랍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ID 또는 비밀번호 오류라고 해요.
해당 메시지는 입력하신 <로그인 정보>가 바르지 않을 경우 나타납니다.
ID/PW 입력 시, [Caps Lock] 버튼이 눌러져 대소문자가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또한, 다시 입력하실 때에는 오타가 나지 않도록 천천히 입력해주세요.
만약, 지속적으로 해당 현상이 확인되신다면. 로그인 메뉴 아래 있는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ID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 다시 접속시도 부탁 드립니다.
※ 찾으시고자 하는 ID 정보(넥슨/던파)를 바르게 선택하신 뒤,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해주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어도 OTP를 사용할 수 있어요!
본인확인에 필요한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을 경우 본인 명의 신용/체크카드 인증을 통해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가입자 명의로 등록된 신용/체크카드가 있으시다면 어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등록해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휴대폰이 정지되면 OTP를 사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 정지되기 이전에 모바일 OTP를 설치/이용하고 계셨다면 정지된 이후에도 OTP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휴대폰이 정지된 상태인데 OTP 앱을 삭제하셨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본인 명의 신용/체크카드가 있다면 인증 후 OTP 해지가 가능합니다.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OTP 해지 시 유의사항]
1. OTP를 해지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어 해지 전에 "계정잠금"을 설정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2. OTP 해지 후 ID 보호 차 '거래보호'가 적용되니 본인인증 또는 네오플 OTP 가입으로 해제 부탁드립니다.
※ 거래보호란?
- 보안서비스 해지 시, 안전한 ID 보호를 위해 적용되는 거래제한
(거래보호 해제 시, 해킹 위험이 높아집니다. 빠르게 신규 보안서비스를 설정 바랍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OTP 인증번호가 계속 실패해요.
OTP 인증번호가 실패하는 현상은 PC의 시간이 표준 시각대와 동일하지 않을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래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시간 동기화 이후 재시도 부탁 드립니다.
1. 네오플 OTP 시간 동기화 기능
- OTP 자체에 있는 [시간 동기화] 기능 클릭
2.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사이트 이용
-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사이트에서 "표준시각 맞추기"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동기화하여 재부팅 [한국표준과학연구원 바로가기 클릭]
만약, 위의 방법을 이용해도 지속적인 인증 실패 현상이 발생한다면 OTP를 해지하신 후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외국인이나 해외 거주자도 OTP에 가입할 수 있나요?
던파 OTP 프로그램은 국내 통신사에 등록된 휴대폰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안내 참고 바랍니다.
1) 국내에 거주중인 외국인
- 국내에서 외국인 등록번호를 발급받아 국내 통신사 휴대폰을 가입하였을 경우에도 OTP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TP는 인증수단과 아이디 명의자가 일치할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해외 거주자
- 안타깝게도 OTP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해외 사용자를 위한 GSM 휴대폰은 OTP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 GSM : Global System for Mobile communication 약자로 유럽 및 기타 외국 각지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디지털 이동전화 시스템
넥슨 던전앤파이터 | 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 인증을 통해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ID는 휴대폰 본인인증만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 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보안카드 발급에 대한 모든 것!
Q1. M보안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세리아방 → 보안카드 신청 → M보안카드 신청
M보안카드를 이용을 원하신다면, 던파 ON 어플 다운로드 → 던파 ON 기기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며 어플을 통해 자동으로 재발급이 되고 있습니다.
2. SMS보안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가입자 명의의 휴대폰이 없을때!)
세리아방 → 보안카드 신청 → SMS보안카드 신청
SMS 보안카드는 별도의 본인 인증이 필요하지 않아,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이용이 가능한 휴대폰이 있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지를 위해서는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신용,체크카드가 필요합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보안카드를 3회 잘못 입력하여 거래가 되지 않아요.
보안카드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여 거래 이용 제한이 설정된 경우
1) 재발급 혹은 2) 폐기 후 다시 발급 받아주시면 됩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보안카드 폐기 시 유의사항]
1. 보안카드를 폐기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어 폐기 전에 "OTP 또는 계정잠금"을 설정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2. 보안카드 폐기 후 ID 보호 차 '거래보호'가 적용되니 본인인증 또는 네오플 OTP 가입으로 해제 부탁드립니다.
※ 거래보호란?
- 보안서비스 해지 시, 안전한 ID 보호를 위해 적용되는 거래제한
(거래보호 해제 시, 해킹 위험이 높아집니다. 빠르게 신규 보안서비스를 설정 바랍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1:1문의 시 이용이 제한된 ID를 적었는데 이용이 제한되지 않았다고 해요.
게임 이용이 제한된 ID에 대한 안내를 받으려면 꼭 이용이 제한된 ID를 정확하게 작성해서 접수해야합니다.
그렇기에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문의해주세요.
1. 과거 이용이 제한된 ID에 대해 안내를 받고 싶으시면 해당 ID를 기재해주셔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2. 로그인 시 사용하는 ID가 아닌,
캐릭터명을 작성해주시면 안내가 어렵습니다.
3. ID는 정확하게 작성하였으나, 넥슨ID와 던파ID의 구분을 잘못했을 경우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없습니다.
4. 정확한 ID를 작성해주시고 넥슨과 던파를 정확히 구분하였으나 ID 명의자 성함이 일치하지 않으면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없습니다.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처벌 알림 메일을 받았어요.
처벌 알림 메일이란, 보호 혹은 영구 이용 제한 등 게임 이용 제한이 적용된 ID를 대상으로 이용 제한 적용 여부 및 사유를 안내해드리기 위해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해당 메일을 받으셨다면, ID 상태를 정확히 확인하신 뒤 본인인증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이용하시는 ID에 이용 제한이 설정되지 않았다면 다른 ID에 적용되었을 수 있으니, 가입되어 있는 다른 ID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메일을 통해서 개인 정보를 묻지 않습니다.
만약, 메일을 통해서 ID, 비밀번호, 고블린패드 등을 물어본다면 절대 알려주지 마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 유해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어떠한 조치를 받게 되나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유해 프로그램을 사용한 기록이 확인될 경우 보호 이용 제한 혹은 영구 이용 제한 등 운영 정책에 따라 조치되며
이는 사용 정도에 따라 가중 처벌될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를 이용하시는 많은 고객님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 이용이 가능하시도록 게임 내 밸런스 유지를 방해하고, 보안을 위협하는 각종 불법 프로그램 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므로 이용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정보 > 회원탈퇴]에서
본인인증 후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제한 상태에서는 본인인증 후
[1:1문의]가 아닌 [내정보]를 클릭하셔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한게임ID는 홈페이지에서 바로 탈퇴할 수 없으므로 1:1문의로 접수해주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 보안카드 문자가 오지 않아요.
보안카드 발급/재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①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서버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통신사 장애로 인해 보안카드 문자가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유를 두고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일정 시간이 흐른 뒤, 재시도 해보시길 바랄게요.
② 새벽 시간에 재발급을 이용하게 될 경우 통신사와 단말기의 정보 전달 상의 문제로 인해 보안카드 문자 전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되도록 새벽 시간을 피하여 신청 또는 재발급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스팸 문자로 분류
스팸 문자로 분류된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④ 휴대폰, 신용/체크카드 정지 또는 소액결제 차단
인증수단이 정지되었거나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문자 수신이 제한되는 것은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보안카드를 폐기하신 뒤, 다시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
[보안카드 폐기 시 유의사항]
1. 보안카드를 폐기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어 폐기 전에 "OTP 또는 계정잠금"을 설정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2. 보안카드 폐기 후 ID 보호 차 '거래보호'가 적용되니 본인인증 또는 네오플 OTP 가입으로 해제 부탁드립니다.
※ 거래보호란?
- 보안서비스 해지 시, 안전한 ID 보호를 위해 적용되는 거래제한 (거래보호 해제 시, 해킹 위험이 높아집니다. 빠르게 신규 보안서비스를 설정 바랍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ID 또는 비밀번호 오류라고 해요.
해당 메시지는 입력하신 <로그인 정보>가 바르지 않을 경우 나타납니다.
ID/PW 입력 시, [Caps Lock] 버튼이 눌러져 대소문자가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또한, 다시 입력하실 때에는 오타가 나지 않도록 천천히 입력해주세요.
만약, 지속적으로 해당 현상이 확인되신다면. 로그인 메뉴 아래 있는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ID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 다시 접속시도 부탁 드립니다.
※ 찾으시고자 하는 ID 정보(넥슨/던파)를 바르게 선택하신 뒤,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해주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어도 OTP를 사용할 수 있어요!
본인확인에 필요한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을 경우 본인 명의 신용/체크카드 인증을 통해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가입자 명의로 등록된 신용/체크카드가 있으시다면 어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등록해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휴대폰이 정지되면 OTP를 사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 정지되기 이전에 모바일 OTP를 설치/이용하고 계셨다면 정지된 이후에도 OTP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휴대폰이 정지된 상태인데 OTP 앱을 삭제하셨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본인 명의 신용/체크카드가 있다면 인증 후 OTP 해지가 가능합니다.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OTP 해지 시 유의사항]
1. OTP를 해지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어 해지 전에 "계정잠금"을 설정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2. OTP 해지 후 ID 보호 차 '거래보호'가 적용되니 본인인증 또는 네오플 OTP 가입으로 해제 부탁드립니다.
※ 거래보호란?
- 보안서비스 해지 시, 안전한 ID 보호를 위해 적용되는 거래제한
(거래보호 해제 시, 해킹 위험이 높아집니다. 빠르게 신규 보안서비스를 설정 바랍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OTP 인증번호가 계속 실패해요.
OTP 인증번호가 실패하는 현상은 PC의 시간이 표준 시각대와 동일하지 않을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래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시간 동기화 이후 재시도 부탁 드립니다.
1. 네오플 OTP 시간 동기화 기능
- OTP 자체에 있는 [시간 동기화] 기능 클릭
2.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사이트 이용
-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사이트에서 "표준시각 맞추기"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동기화하여 재부팅 [한국표준과학연구원 바로가기 클릭]
만약, 위의 방법을 이용해도 지속적인 인증 실패 현상이 발생한다면 OTP를 해지하신 후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외국인이나 해외 거주자도 OTP에 가입할 수 있나요?
던파 OTP 프로그램은 국내 통신사에 등록된 휴대폰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안내 참고 바랍니다.
1) 국내에 거주중인 외국인
- 국내에서 외국인 등록번호를 발급받아 국내 통신사 휴대폰을 가입하였을 경우에도 OTP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TP는 인증수단과 아이디 명의자가 일치할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해외 거주자
- 안타깝게도 OTP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해외 사용자를 위한 GSM 휴대폰은 OTP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 GSM : Global System for Mobile communication 약자로 유럽 및 기타 외국 각지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디지털 이동전화 시스템
넥슨 던전앤파이터 | 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 인증을 통해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ID는 휴대폰 본인인증만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 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보안카드 발급에 대한 모든 것!
Q1. M보안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세리아방 → 보안카드 신청 → M보안카드 신청
M보안카드를 이용을 원하신다면, 던파 ON 어플 다운로드 → 던파 ON 기기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며 어플을 통해 자동으로 재발급이 되고 있습니다.
2. SMS보안카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가입자 명의의 휴대폰이 없을때!)
세리아방 → 보안카드 신청 → SMS보안카드 신청
SMS 보안카드는 별도의 본인 인증이 필요하지 않아,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이용이 가능한 휴대폰이 있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지를 위해서는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신용,체크카드가 필요합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보안카드를 3회 잘못 입력하여 거래가 되지 않아요.
보안카드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여 거래 이용 제한이 설정된 경우
1) 재발급 혹은 2) 폐기 후 다시 발급 받아주시면 됩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보안카드 폐기 시 유의사항]
1. 보안카드를 폐기하면 ID 보안이 취약해질 수 있어 폐기 전에 "OTP 또는 계정잠금"을 설정해주시길 권해드립니다.
2. 보안카드 폐기 후 ID 보호 차 '거래보호'가 적용되니 본인인증 또는 네오플 OTP 가입으로 해제 부탁드립니다.
※ 거래보호란?
- 보안서비스 해지 시, 안전한 ID 보호를 위해 적용되는 거래제한
(거래보호 해제 시, 해킹 위험이 높아집니다. 빠르게 신규 보안서비스를 설정 바랍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1:1문의 시 이용이 제한된 ID를 적었는데 이용이 제한되지 않았다고 해요.
게임 이용이 제한된 ID에 대한 안내를 받으려면 꼭 이용이 제한된 ID를 정확하게 작성해서 접수해야합니다.
그렇기에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문의해주세요.
1. 과거 이용이 제한된 ID에 대해 안내를 받고 싶으시면 해당 ID를 기재해주셔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2. 로그인 시 사용하는 ID가 아닌,
캐릭터명을 작성해주시면 안내가 어렵습니다.
3. ID는 정확하게 작성하였으나, 넥슨ID와 던파ID의 구분을 잘못했을 경우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없습니다.
4. 정확한 ID를 작성해주시고 넥슨과 던파를 정확히 구분하였으나 ID 명의자 성함이 일치하지 않으면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없습니다.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 처벌 알림 메일을 받았어요.
처벌 알림 메일이란, 보호 혹은 영구 이용 제한 등 게임 이용 제한이 적용된 ID를 대상으로 이용 제한 적용 여부 및 사유를 안내해드리기 위해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해당 메일을 받으셨다면, ID 상태를 정확히 확인하신 뒤 본인인증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이용하시는 ID에 이용 제한이 설정되지 않았다면 다른 ID에 적용되었을 수 있으니, 가입되어 있는 다른 ID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메일을 통해서 개인 정보를 묻지 않습니다.
만약, 메일을 통해서 ID, 비밀번호, 고블린패드 등을 물어본다면 절대 알려주지 마세요!!
넥슨 던전앤파이터 | 유해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어떠한 조치를 받게 되나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유해 프로그램을 사용한 기록이 확인될 경우 보호 이용 제한 혹은 영구 이용 제한 등 운영 정책에 따라 조치되며
이는 사용 정도에 따라 가중 처벌될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를 이용하시는 많은 고객님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 이용이 가능하시도록 게임 내 밸런스 유지를 방해하고, 보안을 위협하는 각종 불법 프로그램 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므로 이용 하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