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최근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어요.

PAYCO [가입l탈퇴l본인인증]최근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어요.
PAYCO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휴대폰 아이디, 본인인증 휴대폰, 연락처)는 다음의 경로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PC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에서 '본인 인증 휴대폰'을 선택하여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

* 모바일
PAYCO 앱 실행 후 [메인 > 더 보기 > 계정 정보 > 가입정보]에서 '본인 인증 휴대폰 변경'을 선택하여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




PAYCO [가입l탈퇴l본인인증]휴대폰 인증 시 인증번호 문자가 도착하지 않아요.

네트워크, 통신사 지연 또는 장애, 단말기 오류 등의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인증문자가 늦게 수신되거나,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폰 전원을 종료하고 재시작하신 후 다시 [인증번호 받기]를 눌러 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휴대폰 인증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 6자리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인증문자 발신번호(1544-6891)가 스팸 문자로 등록된 것은 아닌지, '통신사 스팸 관리 앱'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PAYCO [가입l탈퇴l본인인증]간편 본인 확인 요청 후 앱 알림이 오지 않아요.
간편 본인 확인 요청 후 앱 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휴대폰의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데이터 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일시적인 장애가 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휴대폰 앱 알림 설정 확인
휴대폰 앱 알림 설정의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휴대폰 설정 > 앱 알림 > 알림 ON]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위 내용에 해당하는 문제가 아니거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각 통신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AYCO [가입l탈퇴l본인인증]간편 본인 확인에서 인증 시도하면 미가입자라고 나와요.
간편 본인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휴대폰에 통신사 인증 앱(PASS 앱)을 설치한 후 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통신사 정책에 따라 알뜰폰, 법인폰, 만 14세 미만 이용자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PAYCO [가입l탈퇴l본인인증]간편 본인 확인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휴대폰 인증 방식 중 하나로 통신사의 인증 앱을 이용하여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인증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간편 본인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휴대폰에 통신사 인증 앱(PASS 앱)을 설치한 후 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후 PAYCO 휴대폰 본인 인증 화면에서 [간편 본인 확인(앱)]을 선택한 후, 이름, 통신사,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요청합니다.
휴대폰 알림을 통해 인증 요청이 전송되며, PASS 앱에서 인증 완료 후 PAYCO 휴대폰 본인인증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 인증이 완료됩니다.

통신사 정책에 따라 알뜰폰, 법인폰, 만 14세 미만 이용자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PAYCO [가입l탈퇴l본인인증]제 이메일주소가 이미 가입되었다고 나와요.

본인이 이전에 가입했거나, 타인이 이메일 주소 입력 과정에서 오입력하여 사용 중인 경우일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가입한 아이디라면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아이디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본인이 가입한 적이 없는 아이디라면, 메일 수신함을 확인하여 PAYCO 가입 메일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입 메일 하단의 [도용신고]를 눌러 직접 도용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도용 신고를 하실 수 없다면 고객센터(help@payco.com)로 연락해 주세요.



출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