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가입l탈퇴l본인인증] 이메일 인증이 되지 않아요.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이메일 인증이 되지 않아요.
인증 유효시간이 만료되었거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하여 인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payco.com PC나 모바일 앱을 통하여 이메일 인증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PC 경로
: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 > 이메일 아이디 옆 [인증] 버튼 선택

모바일 경로
: 더보기 > 계정 정보 > 가입정보 > 이메일 아이디 아래 [인증] 버튼 선택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회원 탈퇴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회원 탈퇴 신청 후 7일의 유예 기간이 지난 후 회원 탈퇴가 완료되므로, 7일 이내에는 탈퇴 신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PAYCO 아이디로 로그인하신 후 [탈퇴 신청 취소]를 선택해 주세요.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최근 본인인증 정보(내외국인 정보, 주민등록번호 등)가 변경되었어요.
이름, 휴대폰 번호를 제외한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정보'가 변경되었다면 고객센터(help@payco.com)로 연락하여 본인인증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회원정보 중 [이름] 또는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다면,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에서 직접 변경해 주세요.

* PC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

* 모바일
PAYCO 앱 실행 후 [메인 > 더 보기 > 계정 정보 > 가입정보]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외국인 또는 해외 거주자가 PAYCO 아이디를 만들 수 있나요?

PAYCO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외국인 또는 해외 거주자인 경우에도 PAYCO 아이디를 만들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본인인증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반드시 국내 통신사에서 개통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나 아이핀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최근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어요.

PAYCO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휴대폰 아이디, 본인인증 휴대폰, 연락처)는 다음의 경로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PC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에서 '본인 인증 휴대폰'을 선택하여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

* 모바일
PAYCO 앱 실행 후 [메인 > 더 보기 > 계정 정보 > 가입정보]에서 '본인 인증 휴대폰 변경'을 선택하여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해주세요.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휴대폰 인증 시 인증번호 문자가 도착하지 않아요.
네트워크, 통신사 지연 또는 장애, 단말기 오류 등의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일시적으로 인증문자가 늦게 수신되거나,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폰 전원을 종료하고 재시작하신 후 다시 [인증번호 받기]를 눌러 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휴대폰 인증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 6자리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인증문자 발신번호(1544-6891)가 스팸 문자로 등록된 것은 아닌지, '통신사 스팸 관리 앱'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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