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전자문서함]PAYCO로 납부한 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PAYCO [전자문서함]PAYCO로 납부한 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납부 취소는 KT 고객센터(100)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AYCO [전자문서함]PAYCO로 납부 후에 자동납부로 또 납부(이중납부) 되었어요.
자동납부 고객은 자동납부일(D일) 기준 D±2일 내 PAYCO 포인트로 납부 시, 이중납부 될 수 있습니다.
이중납부 시, 익월 요금에서 제외 됩니다.





PAYCO [전자문서함]납부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납부완료 시 알림으로 안내되며, 이력은 '결제/포인트 > 포인트 이용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kt.com or 마이케이티 앱에서 납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CO [전자문서함]조회/납부 는 24시간 가능한가요?
네. 조회/납부는 24시간 가능합니다.
단, 납부 시 포인트 부족으로 자동충전이 필요한 경우 은행점검시간(23:30~00:40) 에는 자동충전이 불가하여 납부가 안될 수 있습니다.




PAYCO [전자문서함]포인트 부족 시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 즉시 충전 or 포인트 자동충전 설정을 하고 납부할 수 있습니다.





PAYCO [전자문서함]납부는 PAYCO 포인트로만 가능한가요?
네. PAYCO 포인트로만 가능합니다.




PAYCO [전자문서함]자동납부 신청 중인데도 PAYCO로 납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청구정보 생성 후 자동납부일 이전에 조회가 되면 납부 가능합니다.



PAYCO [전자문서함]납부할 수 있는 요금이 없다고 나와요.
아래와 같은 경우 "납부할 수 있는 요금이 없습니다" 로 나올 수 있습니다.
- 본인명의 KT 청구 계정 미존재시
- 청구정보 생성(9일~11일) 전
- 이미 요금을 납부한 경우
- 곧 자동납부 예정인 경우



PAYCO [전자문서함]KT 통신사 이용자가 아닌데도 납부 가능하나요?
KT 통신사 이용자만 가능합니다.



출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