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구매 오류] 넥슨캐시 아이템 구매 시 오류가 발생했어요!
■ 넥슨캐시 아이템 구매 시 오류가 발생했어요!
구매한 아이템이 인벤토리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라면, 아이템 상점 내에 있는 검색 기능을 통해서 조회해 보시길 바랄게요!
만약 그 외 다른 문제일 경우에는
아래 기재사항을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넥슨ID :
* 아이템 구매일 :
* 구매금액 :
* 오류발생 상황 : 최대한 상세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든어택 [선물 오류] 캐시아이템을 선물할 수 없어요.
※ 캐시아이템 선물하기 기준
- 시즌계급 특임소위 1호봉 이상이어야 합니다.
- 넥슨OTP 또는 이메일로 캐시아이템 선물하기 본인인증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 선물 메시지에 욕설이 포함된 경우 선물하기가 불가합니다.
참! 상점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 캐시아이템 선물을 시도하시면 특임소위 1호봉 이상일 경우 캐시아이템 본인인증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어요.
팝업창에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캐시아이템 본인인증 웹페이지로 이동되오니 넥슨OTP 또는 이메일로 인증을 하셔서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매 시즌 시작 시 플리마켓, 랭크전, 생존시즌전, 토너먼트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한 경우 별도의 본인인증 없이 특임소위 1호봉 이상 계급만 달성하시면 캐시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넥슨캐시는 선물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서든어택 [선물 오류] 캐시아이템을 선물할 수 없어요.
※ 캐시아이템 선물하기 기준
- 시즌계급 특임소위 1호봉 이상이어야 합니다.
- 넥슨OTP 또는 이메일로 캐시아이템 선물하기 본인인증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 선물 메시지에 욕설이 포함된 경우 선물하기가 불가합니다.
참! 상점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 캐시아이템 선물을 시도하시면 특임소위 1호봉 이상일 경우 캐시아이템 본인인증 팝업창을 확인할 수 있어요.
팝업창에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캐시아이템 본인인증 웹페이지로 이동되오니 넥슨OTP 또는 이메일로 인증을 하셔서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매 시즌 시작 시 플리마켓, 랭크전, 생존시즌전, 토너먼트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한 경우 별도의 본인인증 없이 특임소위 1호봉 이상 계급만 달성하시면 캐시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넥슨캐시는 선물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서든어택 [충전/구매/선물 문의] 넥슨캐시 자동충전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 자동충전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 넥슨캐시 자동충전이란?
고객님께서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매월 정기 결제일에 자동으로 넥슨캐시가 충전되는 서비스입니다.
자동충전은 서비스 이용 기간과 이용 상품에 따라 매월 넥슨캐시 추가 혜택이 지급되며 자동충전 해지 시, 고객님께 적용된 서비스 이용 혜택은 사라집니다.
* 혜택으로 지급된 무료 넥슨캐시는 던전앤파이터 세라 전환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자동충전 결제수단(결제방법)/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자동충전 결제수단/상품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현재 이용 중인 자동충전 서비스를 해지 후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현재 고객님에게 적용된 혜택이 모두 사라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자동충전을 해지헤주세요.
◈자동충전 해지 신청 경로 : 자동충전 페이지 > 내이용현황 > 해지하기 버튼 클릭
자동충전 해지를 신청했다면 다음 정기결제일에 결제되지 않으며 넥슨캐시도 충전되지 않습니다.
자동충전 해지 취소는 당월 말일 -1일까지 신청 가능하니, 자동충전 해지 신청 후 변심으로 취소가 필요하다면 내이용현황 페이지에서 취소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자동충전으로 충전한 넥슨캐시를 취소하거나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당월 1일~말일 -1일까지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금액에 대해서는 수수료없이 결제취소로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며 말일 이후 혹은 사용 후 남은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로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
* 잔여 넥슨캐시 환불 시 수수료 10% 부과되며, 1만원 미만 금액에 대해서는 수수료 1,000원이 부과됩니다.
* 자동충전 혜택으로 지급된 무료캐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자동충전으로 충전한 금액을 취소하거나 환불을 받을 경우 현재 고객님께서 이용 중인 자동충전 서비스가 해지되며, 이용 중인 혜택도 모두 중단됩니다.
■ 자동충전은 몇 개까지 신청할 수 있나요?
자동충전은 넥슨ID당 1개의 상품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동충전을 이용 중이나, 1일에 넥슨캐시가 충전되지 않았어요.
자동충전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님들은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매월 1일 정기결제가 진행됩니다.
정기 결제 실패 시, 넥슨쪽지를 통해 실패 사유를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넥슨닷컴 로그인 > 넥슨쪽지 또는 넥슨플레이 > 대화 > 넥슨쪽지를 통해 정기결제 실패 사유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1일에 자동충전이 결제되었으나, 넥슨캐시가 충전되지 않았어요.
자동충전 결제 대금은 빠져 나갔으나 1일에 넥슨캐시가 자동 충전되지 않은 경우, 영업일 기준 최소 2일 내 넥슨캐시가 지급됩니다.
만약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도 넥슨캐시가 지급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자동충전이 해지되었어요.
자동충전은 다음과 같은 경우 해지되며, 해지된 정보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자동충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동충전 페이지에서 다시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자동충전 해지 신청 후, 해지취소 가능 기한 내 철회하지 않은 경우
- 넥슨ID 탈퇴를 신청한 경우
(넥슨ID 탈퇴 신청 시 자동충전은 즉시 해지되며, 넥슨ID 탈퇴를 취소하여도 해지된 정보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 한도 부족 등으로 월 정기결제일에 자동충전이 실패한 경우
- 타인의 결제수단을 도용하여 자동충전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 넥슨ID가 휴면 전환된 경우
- 자동충전으로 충전한 금액을 결제취소/환불한 경우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