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캐시아이템 청약철회] 넥슨캐시 아이템 환불(청약철회)받고 싶어요.
넥슨캐시로 구매한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구입일로부터 7일내에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아이템환불(청약철회)을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아이템환불이 필요할 경우 아래의 [문의하기]로 접수해 주세요.
문의 접수 시 문의창에 표시되는 기재사항을 꼼꼼히 작성해 주시면 보다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어요!
[유의사항]
1) 아이템구매창, 공지사항 등을 통해 ‘청약철회 불가’가 안내된 아이템, 구매 후 7일이 지난 아이템, 일부를 사용한 패키지 아이템은 청약철회할 수 없습니다. ;ㅅ;
2) 서든/챌린지패스/패스티켓 아이템은 구매 즉시 사용되는 아이템으로 청약철회 하실 수 없습니다.
3) 묶음으로 구매하는 경우 (예:5개/10개) 개별 구매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일부를 사용하시게 되면 청약철회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서든어택 [결제 내역] 넥슨캐시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 서든어택 아이템 선물 기록을 확인하고 싶어요.
서든어택 접속 → 상점/창고 → 선물함 → 보낸선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넥슨캐시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1. 넥슨캐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2. 이동하는 페이지에서 [충전/사용/철회내역]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충전/사용/철회내역은 최근 5년까지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 [결제 한도] 충전한도에 90% 이상 도달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이게 뭔가요?
넥슨캐시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셨을 경우, 설정한 충전한도의 90% 이상을 충전하셨을 때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90% 이상 충전하신 경우, 충전할 때마다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넥슨플레이를 이용하신다면 넥슨플레이 푸시 알람으로도 발송됩니다.
충전한도 변경을 원하신다면 아래 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확인 후 충전한도 설정 부탁 드립니다.
휴대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 마이핀을 발급받아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든어택 [결제 한도] 내 충전한도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넥슨캐시 충전한도는 [넥슨닷컴 > 넥슨캐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 [결제 한도] 넥슨캐시 충전한도 초과 메시지가 나와요.
넥슨캐시 충전한도 초과 시, 넥슨캐시를 추가로 충전하실 수 없습니다.
넥슨캐시 충전한도 설정을 통해 충전한도를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넥슨닷컴 > 내정보 > 넥슨캐시)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충전한도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서든어택 [결제 한도] 넥슨캐시 한도를 늘리고 싶어요!
넥슨캐시 충전한도는 만 18세 이상 성인에 한하여 본인확인 후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본인확인 완료 후 넥슨캐시 충전한도를 변경해주세요!
(넥슨닷컴 > 내정보 > 넥슨캐시)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설정한 넥슨캐시/세라/테라 충전한도는 넥슨ID별로 적용됩니다.
- 충전한도는 넥슨캐시/세라/테라 각각 개별로 적용됩니다. (설정 시, 캐시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 충전한도를 0원으로 설정한 경우, 넥슨캐시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현재 충전한 금액보다 낮게 한도를 변경하는 경우 당월 추가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캐시 충전한도는 넥슨캐시/세라/테라 통합하여 월 3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충전한도 변경 횟수를 모두 소진한 상태에서 충전한도 하향 조정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휴대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 “마이핀”을 발급 받아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넥슨캐시 충전한도 변경 시, 넥슨캐시 보호를 위해 보안서비스에 꼭 가입해주세요!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