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메이플 스토리 [MVP 멤버십 서비스] MVP 멤버십 서비스가 궁금해요

메이플 스토리 [MVP 멤버십 서비스] MVP 멤버십 서비스가 궁금해요
<MVP 멤버십 서비스>의 궁금증을 알려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가이드 게시판을 확인해주세요.  : )

* 바로가기 링크 : MVP 선정기준  /  MVP 혜택  
 

Q) MVP 선정 기준이 궁금해요.
A) 메이플스토리에서 사용한 넥슨캐시의 구매 금액에 따라 선정됩니다.
단, 마일리지 구매 금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 로얄 성형외과 쿠폰(3,500 넥슨캐시)을 넥슨캐시 70% + 마일리지 30%로 구매
 → 마일리지 구매 금액을 제외한 2,450 넥슨캐시만 포함

MVP 브론즈Ⅰ~Ⅳ 등급의 경우 한번 달성 시 등급이 유지되며,
MVP 스페셜(실버~다이아), 로얄(레드) 등급은 당월을 포함한
최근 3개월 동안의 넥슨캐시 구매 금액에 따라 선정됩니다.

예. 9월의 스페셜 등급 선정 : 7, 8, 9월(당월)의 넥슨캐시 구매 금액 기준
10월의 스페셜 등급 선정 : 8, 9, 10월의 넥슨캐시 구매 금액 기준


Q) 기프트팩과 스페셜팩(아이템팩, 로얄팩)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A) 캐시샵 입장 후 왼쪽 아래에 위치한 MVP 배너 "혜택받기" 버튼을 누르면 기프트팩과 스페셜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팩은 메이플ID 기준 월 1회에 한해 수령할 수 있고, 기프트팩은 매월 1일~10일(1차), 11일~20일(2차), 21일~말일(3차) 기간 마다  메이플ID 당1회씩 총 3회, 수령시점의 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업데이트 내역-
(2022.04.21) MVP 유저나 프리미엄 PC방에서 메이플 옥션을 이용할 경우 판매 물품 등록 시간이 기본 48시간으로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메이플 스토리 [MVP 멤버십 서비스] MVP 기프트팩을 잘못 받았어요.
■ 기간 내 MVP 기프트팩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 1일~10일(1차), 11일~20일(2차), 21일~말일(3차)

기프트팩은 매월 지정된 기간 마다 메이플ID 당 1회씩 총 3회, 수령 시점의 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해당하는 차수 기간에 수령하지 못한 기프트팩의 경우 별도 되돌리기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 실수로 MVP 기프트팩을 다른 월드에 받았어요.
주로 이용하는 월드가 아닌 다른 월드에서 잘못 수령하셨다면 아래 기재사항을 포함하여 1:1 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기재사항]
1.MVP 기프트팩 수령 일시:
2.수령한 월드/캐릭터명:
3.주로 이용하는 월드/캐릭터명:





메이플 스토리 [MVP 멤버십 서비스] 등급업 되었는데 이전 등급 보상을 받지 못했어요

이전 등급 보상을 받지 못한 채로 같은 달 내에 MVP등급이 올랐다면 캐시샵 > MVP 혜택받기 화면에서 이전 등급의 탭을 클릭해서 보상을 수령해 보시기 바랍니다!

MVP 스페셜 등급(실버, 골드, 다이아) 달성 시 메이플ID 당 월 1회 등급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다음달로 넘어가면 이전 스페셜 등급 혜택은 받을 수 없으니 꼭 해당 등급을 달성한 달에 보상을 수령하시기 바랄게요.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