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토리 [MVP 멤버십 서비스] 다음달 예상 등급이 이상해요
MVP 스페셜(실버/골드/다이아/레드) 등급은 당월 포함 최근 3개월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설정됩니다.
그렇지만 확인하신 다음달 예상 등급은 다음달 1일 0시를 기준으로 반영되기 때문에 직전 2개월 구매금액으로만 예상하게 되는 등급인 점 오해없으시길 바랄게요.
메이플 스토리 [기타/종료 이벤트] 페어리 브로의 데일리 기프트를 자세히 알아봅시다!
< 페어리 브로의 데일리 기프트 > 참여시 궁금해하는 내용을 모아 안내 드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실 용사님들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1.해당 이벤트는 매월 하는것인가요?
네, 맞습니다.
매월 진행하는 상시 이벤트이며 매월 최대 28일동안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지급되는 아이템 목록은 변경이 될 수도 있어 공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2.리부트 월드도 받을 수 있나요?
네, 받을 수 있으니 얼른 접속해주세요.
3.기프트 상자는 하루에 한 개만 받을 수 있나요?
넥슨ID에 등록된 캐릭터 중 메이플ID, 월드 상관없이 하루에 한번 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하면 오늘의 선물과 내일의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오늘이 1일차이고 PC방에서 접속하시면 [텔레포트 월드맵 + 펜던트 슬롯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버닝 캐릭터는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을 사용하지 못하나요?
네, 버닝 효과가 적용되는 기간 중에는 사용하지 못합니다.
단, 메가 버닝 캐릭터는 141레벨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며, 테라 버닝 캐릭터는 200렙벨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일부 아이템은 월드 내 캐릭터 간 교환 가능한 아이템 또는 교환권으로 지급되지만, 교환 사양 및 아이템의 사용 가능 기간을 유의하여 수령 및 사용 바랍니다.
메이플 스토리 [기타/종료 이벤트] GS25 X 메이플스토리 빵 이벤트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
메이플 빵 구매 시,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메이플 몬스터 티켓 또는 핑크빈 피규어 SET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잔여 수량은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 외, GS25 X 메이플스토리 빵 이벤트 참여와 관련해 자주 들어오는 질문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아래의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제품 구매 시 문제가 발생했어요.
예시– 구매한 빵 품질 이상을 포함하여 제품 내 문제가 발생했거나 구매한 빵 내 씰 스티커 등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등
A) 구입했던 매장 또는 GS25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 스탬프 적립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어요.
예시 - 빵 구매 후 스탬프가 적게 적립되었거나, 빵을 구매할 때 스템프를 적립하지 못한 경우, 그 외 스탬프 뽑기에 이상이 있는 상황 등 A)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이용해 빵 구매 후 적립한 스탬프 생성에는 최대 1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적립 후 10분이 지났으나 생성되지 않거나, 구매 시점 직접 적립하지 못해 확인이 필요한 경우
그 외 스탬프 뽑기 과정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구입했던 매장 또는
GS25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GS25 고객센터 바로가기]
3) 쿠폰번호 발송 시 문제가 발생했어요.
예시 - 알림톡/MMS로 쿠폰번호가 전송되지 않거나, 전송된 쿠폰번호를 삭제한 경우, 그 외 전송된 쿠폰번호를 재확인할 수 없는 상황 등 쿠폰 번호의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등
A) 나만의 냉장고 어플 내 스탬프 뽑기 기능으로 쿠폰 발급을 신청한 경우, 실제 쿠폰번호가 알림톡/MSS로 도착하까지는 1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안내된 시간이 지났으나 도착하지 않는 상황 또는
쿠폰번호의 재확인/재발급에 관련된 상담은
GS25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GS25 고객센터 바로가기]
4) 쿠폰을 메이플스토리에서 사용할때 문제가 발생했어요.
예시– 카카오톡으로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캐시샵 입력 시 발생하는 오류, 쿠폰으로 교환한 아이템 관련 상담이 필요한 경우
A) 쿠폰번호 사용 상의 오류의 경우 사용을 시도한 쿠폰번호를 첨부하여 문의 접수가 필요합니다.
그 외 쿠폰으로 교환한 아이템과 관련한 문의가 있다면 상황을 자세히 기재하여 하단 [문의하기]로 접수해 주세요.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