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게임문의] [플리마켓] 아이템 판매/구매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어요.
플리마켓은 서든러님간의 거래가 진행되는 장소입니다.
안타깝지만, 거래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되더라도 거래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판매 시 원하는 가격을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구매 시 구매하려는 아이템이 맞는지 꼭! 여러 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플리마켓] 퍼니마블 확률이 궁금해요.
퍼니마블 오른쪽 위에 위치한 '참여 유의사항 및 확률 안내' 메뉴를 통해 각 주사위 확률과 박스 확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 참고하여 직접 확률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플리마켓] 수수료 할인권이 사용되지 않아요!
수수료 할인권이 사용되지 않는다면 두 가지를 확인해 주세요.
첫 번째) 판매금액 [모두받기]로는 수수료 할인권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수수료 할인권은 판매된 아이템 1개당 1장씩만 사용 가능하기에 판매 아이템 [체결금액 수령] 을 클릭해 주셔야 해요.
두 번째) 수수료 할인권 수량(5/5) 는 모두 사용한 상태입니다.
수수료 할인권은 수량은 (사용한 수량/지급된 수량)을 표시합니다.
따라서, 수량 (0/5) 는 5장 지급되어 한 장도 사용하지 않은 상태를 뜻하며, 수량 (5/5) 는 5장 지급되어 5장 모두 사용한 상태입니다.
참고하여 지급된 수수료 할인권을 모두 사용하지 않았는지 체크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플리마켓] 수수료 할인권 사용 방법이 궁금해요
수수료 할인권은 판매된 아이템 1건 당 1개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① 판매내역 내 [체결금액 수령] 버튼 클릭
② 수수료 할인 쿠폰 On 선택 후 확인
※ 판매금액 [모두 받기] 기능으로는 수수료 할인권이 사용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세요.
※ 수수료 할인 쿠폰 적용(5/5) 로 표시된다면, 지급된 쿠폰을 모두 사용한 상태입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플리마켓] 플리마켓 E-mail 인증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 플리마켓 E-mail(이메일) 인증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려주세요!
- 플리마켓을 통해 판매나 구매를 진행하면 인증방법을 선택하는 안내창이 활성화되며, 넥슨 OTP 또는 E-mail 인증 방법을 선택 후 이용 가능합니다.
E-mail 인증은 넥슨아이디에 연동된 E-mail 주소로 인증할 수 있으며, 해당 인증수단을 선택 시 등록된 E-mail 주소로 인증메일이 발송되며,
인증메일을 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참고해주세요!
E-mail 인증 사용으로 발생하는 피해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존 넥슨 아이디인 경우
로그인 아이디가 'abcdef' 형태로 된 기존 넥슨 아이디라면 이메일 주소 연동 및 등록을 통해 인증메일 발송 후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이 탈퇴된 경우
'내정보 > 개인정보변경' 메뉴에서 '넥슨ID변경' 버튼을 통해 6개월에 1번씩 변경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플리마켓을 이용하기 위해 재 인증 시 꼭 이전 인증 방법으로 재 인증해야 하나요?
- 넥슨 OTP를 이미 이용하고 계실 경우, 넥슨 OTP를 통해 인증해 주셔야 하며, E-mail 인증도 해당 인증 수단을 통해 플리마켓 이용이 가능합니다..
■ 플리마켓 인증 창이 뜨지 않고 바로 이용되는데 오류 아닌가요?
- 사용 중인 PC에서 한 번 인증을 받은 경우 추가 인증 절차 없이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다른 PC에서 인증을 다시 받았거나, IP가 변경되는 경우, 이전 인증정보는 초기화되므로 다시 인증해 주셔야 합니다.
꼭! 참고해주세요.
* 네이버 채널링 계정은 넥슨 OTP 및 이메일 인증 없이 플리마켓을 이용 가능하기에 해당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으니, 보안을 위해 네이버 [2단계 인증]을 꼭 적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플리마켓 E-mail 인증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 인증 메일이 발송되지 않는 경우 인증 메일이 발송될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사용 중인 메일 보관용량 초과 여부 또는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번호 입력이 불가능하다는 경우
발급된 인증번호 유효시간이 지난 경우, 해당 인증은 무효처리 되기에 인증메일을 재 발급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번호 메일 내용이 손상되어 확인이 어려운 경우
대한민국에서 사용 가능한 OS환경 또는 이메일이 아니라면 발송된 메일 내용이 손상되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되도록 한글을 지원하는 환경에서 E-mail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