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플리마켓] 플리마켓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서든어택 [게임문의] [플리마켓] 플리마켓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 아이템 구매 시도 시 오류가 뜨며 구매되지 않아요!
- 이미 판매가 완료된 아이템이 간혹 보여질 수 있으며, 인터넷 브라우저 종료 후  다시 접근해 주시거나, 일정시간이 지난 후 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중에는 판매할 수 없다는 오류코드와 함께 아이템 판매가 되지 않아요!
- 게임에 접속 중인 상태에서 사용중인 아이템을 사용 해제한 경우,  플리마켓 > 판매 페이지 위쪽에서 플리마켓 인벤토리를 갱신하는  [확인] 버튼을 눌러서 재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거래가능 아이템이 판매목록에 표시되지 않아요!
① 판매 목록 내 아이템은 자동 갱신되지 않기에 수동 갱신이 필요합니다.
    판매 전에는 꼭! 아래 메시지의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② 플리마켓은 웹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보니 인터넷 쿠키의 영향을 받습니다.
    만약 수동 갱신 이후에도 거래 가능아이템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쿠키를 삭제 후 플리마켓 접속 부탁드립니다.


■ 플리마켓 회수/판매목록에 아이템이 확인되지 않아요!
- 판매 도중 오류가 발생했거나, 판매 취소 됐으나 아이템이 판매목록에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사용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의 쿠키 값을 삭제 후 재 로그인 해 주시기 바라며,  쿠키 값 삭제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할 경우, 관련 스크린샷과 함께 1:1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쿠키 값 삭제방법]
  도구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 삭제 > 삭제 클릭


[크롬 브라우저 쿠키 값 삭제방법]
오른쪽 위 점 세 개 모양의 아이콘 클릭 > 방문기록 > 방문기록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클릭





서든어택 [게임문의] [플리마켓] SP는 어떻게 획득할 수 있나요?

SP는 플리마켓을 이용할 때 필요한 재화로 넥슨캐시 또는 현금으로 충전 또는 획득할 수 없습니다.
SP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하였으니 참고해주세요.
 
1) 보유한 아이템을 플리마켓에 판매

2) 서든패스, 챌린지패스, 로얄패스 보상으로 획득

3) 길로틴 주간 보상 (1,000SP)
 
4) 공식클랜 활동비 (500SP)
1주일 동안(목요일~다음 수요일) 게임에 한 번 이상 접속한 공식클랜원에게 매주 목요일 낮에 선물함으로 지급됩니다.
다만, 선물함으로 지급되는 SP는 지급시점으로부터 30일 내 수령하지 않으면 삭제됩니다.
 
5) 서든클럽 등급 달성 보상 및 일일 보상
 - 실버 등급 달성보상: 300 SP
 - 골드 등급 달성보상: 500 SP
 - 플래티넘 등급 달성보상: 1,000 SP
 - 다이아 등급 달성보상: 3,000 SP
 - VIP 등급 달성보상: 5,000 SP
 - VVIP 등급 달성보상: 10,000 SP
 - 플래티넘 일일보상: 100 SP

6) 토너먼트 우승
 - 일반전 우승보상: 5만 캐시 당첨권, 챔피언 BOX, 500 SP
 - 공식 클랜전 우승보상: 30만 EXP, 챔피언 BOX, 500 SP
 * 토너먼트 보상은 차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퍼니마블 및 그 외 이벤트
 - 퍼니마블에서 브론즈/실버/골드 박스 획득 후 SP당첨
 - 빙고 이벤트, PC방으로 갓 등에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



서든어택 [게임문의] [플리마켓] 플리마켓 거래 대상 아이템은 언제 업데이트되나요?

플리마켓 신규 거래 대상 아이템은 약 2개월 주기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단, 거래 간 이슈가 있는 아이템의 경우 사전 공지 없이 거래대상 아이템에서 제외되거나 아이템 거래 정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플리마켓 거래 대상 아이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