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플리마켓] 플리마켓 서비스 이용제한 메시지를 확인했어요!

서든어택 [게임문의] [플리마켓] 플리마켓 서비스 이용제한 메시지를 확인했어요!
- 반복적으로 운영정책을 위반한 행위가 확인될 경우
- 도용피해가 의심되는 PC 또는 IP에서 접속한 경우

이상 징후가 감지될 경우 플리마켓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플리마켓 차단은 본인인증으로도 해제가 가능하지 않으며 일정 시간 이후 자동 해제됩니다.

답답하시더라도, 충분한 시간 이후 플리마켓 이용해 주시거나다른 장소에서 플리마켓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서든라디오 앱에서도 플리마켓을 이용할 수 있어요!
   와이파이가 아닌 모바일 데이터 상태에서 서든라디오를 실행,  플리마켓에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서든어택 [게임문의] [플리마켓] 플리마켓 이용 방법

1. 플리마켓이란?
 - 9월 20일(목) 정기점검 이후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홈페이지 내 거래소이며,   서든러간의 자율적인 아이템 거래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2. 넥슨OTP를 꼭 가입해야 플리마켓 이용이 가능한가요?
 - 9월 20일(목) 정기점검 이후 정식 서비스를 선보이는 플리마켓에서는 서든러 여러분의 소중한 재화 보호와 안전한 거래를 위해 넥슨OTP(이중 보안)를 도입하였습니다.  

3.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SP로 플리마켓 이용이 가능한가요?
 - 네, 플리마켓에서는 SP로만 구매/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플리마켓 정식 서비스 전 이미 보유하고 있던 SP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홈페이지 또는 게임 제재가 되었는데, 플리마켓을 이용하고 싶어요.
 - 게임 제재가 적용된 캐릭터로는 플리마켓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채팅제재 제외)
   구매/판매 모두 이용하실 수 없는 점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5. 플리마켓 도용 피해가 발생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해킹 피해로 인해 플리마켓에서 보유아이템이 판매되었거나 SP가 사용된 경우,  아래의 [문의하기]로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접수 전 꼭! 읽어주세요.]
   - 피해발생일로부터 14일 이내 접수 1:1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복구서비스는 1년에 최대 3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2018년 9월 20일 이후 피해 기록부터 적용)
   - 이전 복구완료 기간으로부터 90일 이내 발생한 피해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아이디 공유 또는 원격으로 발생한 피해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네이버 계정에서 발생한 피해는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도용복구 관련
     IP정보 제공을 동의한다는 내용을 포함하여 문의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계정은 피해발생 전 '2단계 인증'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보다 빠른 조사를 위해 복구신청 양식은 최대한 자세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조사기간은 최대 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플리마켓은 과실 복구 접수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복구서비스 신청방법 : 신고/복구 > 복구서비스 > '복구해 주세요' 클릭 후 아래 '문의하기' 클릭]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이용 문의] 클랜 경고횟수가 궁금해요.
클랜 경고횟수는 현재 소속된 클랜에 한해서 게임 내 클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게임 내 [클랜]-[클랜홈] 메뉴를 클릭하여 확인되는 클랜 페이지에서 [제재 현황] 버튼을 클릭하시면 내 클랜의 과거 제재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이용 문의] 바탕화면에 서든어택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고 싶어요.
<서든어택 바로가기 생성방법>
1. 서든어택 홈페이지 접속 후 즐겨찾기에 추가

2. 즐겨찾기 목록에서 서든어택 아이콘을 바탕화면으로 끌어오기

<위 방법으로 생성된 아이콘을 서든어택 아이콘으로 변경 원하실 경우>
1. 인터넷 아이콘으로 생성된 서든어택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2. 속성 →  웹 문서 탭 →  아이콘 변경 버튼 클릭

3. 찾아보기 → C 드라이브 →  Nexon →  SuddenAttack →
   유형 탭에서 아이콘으로 표기되는 suddenattack 파일 클릭 →  열기 →  확인 →  적용


출처: 넥슨   고객센터 :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