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게임문의] [공식 클랜] 본인인증을 완료했는데 공식클랜에 가입할 수 없어요.
2023년 1월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플리마켓 인증이 단독으로 분리됨에 따라 공식클랜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통합시즌 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 통합시즌 인증 리스트
- 랭크전, 클랜 랭크전, 생존 시즌전, 캐시아이템 선물
게임 내에서 위의 통합시즌 인증 리스트에 있는 컨텐츠를 진행하실 경우 넥슨OTP 또는 이메일로 인증이 가능하므로 통합시즌 인증을 진행한 뒤 공식클랜에 가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 특임소위 1호봉 이하일 경우에는 게임 내 '생존모드'를 클릭하여 인증할 수 있어요!
이미 통합시즌 본인인증을 완료했지만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내용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공식 클랜] 공식클랜원이지만 배심원 혜택이 적용되지 않아요.
22년 12월 8일(목) 정기점검 후부터 공식클랜원은 배심원 보상을 획득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공식 클랜] 매주 공식 클랜원에게 지급되는 SP가 지급되지 않았어요.
매주 공식클랜원에게 지급되는 SP는 목요일에 순차적으로 지급되고 있어서 점검이 완료된 이후 게임에 접속 시 선물함에서 바로 보이지 않을 수 있답니다.
매주 목요일 낮 12시 이후에 선물함을 통해 SP를 확인해 주시길 바랄게요!
수요일 자정 전에 기존에 가입한 공식클랜을 탈퇴하여 공식클랜에 소속되어 있지 않거나 수요일 자정 이후에 다른 공식클랜에 가입한 경우 공식클랜 집계 시점에 공식클랜에 소속되어 있지 않기에 공식클랜원에게 지급되는 SP가 지급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서든어택 [게임문의] [공식 클랜] 공식클랜에 가입할 수 없어요
공식클랜 가입 시점으로부터 최근 90일 이내에 게임 이용제한 이력이 있을 경우 공식클랜을 가입하기 어렵답니다.
즉, 기존에 소속된 공식클랜에서 제명되었거나 탈퇴한 이후 다시 공식클랜에 가입 신청을 하였을 때 최근 90일 이내에 게임 이용제한 이력이 있을 경우 공식클랜 가입이 어려우며, 게임 이용제한이 적용되었던 일자로부터 90일이 경과된 시점에 공식클랜 가입 신청을 진행해 주시길 바랄게요!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정보 변경(인증)] 인벤토리 내 아이템 삭제가 필요해요.
게임 내에서 직접 삭제할 수 없는 아이템의 경우 본인확인 후 요청 시 삭제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문의하기] 를 클릭 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시고 기재양식에 맞춰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삭제된 아이템은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 1번 요청시 최대 10개의 아이템 삭제가 가능해요.
서든어택 [게임문의] [게임 오류(버그) 제보] 끊김현상(렉)이 발생해요.
서든어택은 p2p방식의 게임입니다.
p2p 시스템은 고객님과 다른 고객님의 게임을 연결하는 방식을 말하는데요.
게임 정보가 빠르게 교환되는 과정에서 고객님 또는 상대방의 인터넷 연결 상태나 PC사양 등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 때 p2p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끊김(렉)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총 현상, 호스트렉, 불안정한 핑(빨핑) 현상 등이 모두 이러한 끊김현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끊김현상 예방방법
서든어택 응용프로그램을 호환 모드로 실행할 경우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먼저 호환모드가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1. 서든어택 응용프로그램이 설치된 위치로 이동합니다. (기본설치경로: C:\Nexon\SuddenAttack)
2. suddenattack(응용프로그램)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속성'을 선택합니다.
3. '호환성'탭으로 이동한 뒤 '이 프로그램을 실행할 호환 모드'의 체크를 해제하고 [적용] →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 끊김(렉) 현상을 줄이기 위해 아래의 내용도 참고해 주세요.
1. 서든어택을 실행하면서 기타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2. Windows 작업관리자에서 프로세스→ CPU 점유율이 높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함께 실행되고 있을 경우
3. P2P 프로그램, 메신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등과 동시에 실행 할 경우
→ 다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이용해 주세요.
→ 혹시 스킨을 사용 중이라면 모두 삭제해 주세요.
4. 인터넷 속도 지연에 따른 응답지연 현상
5. 인터넷 공유기(NAT)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지연현상
→ 인터넷 회선 검사 및 공유기 제거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6. 사용 중인 공유기가 펌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모델이라면 업데이트해 주세요.
출처: 넥슨 고객센터 :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