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아이템 복구] 플리마켓 도용 피해가 발생했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서든어택 [복구] [아이템 복구] 플리마켓 도용 피해가 발생했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플리마켓 도용 피해가 발생한 경우, 피해일 60일 이내에 넥슨OTP 가입 이후 문의해 주시면 복구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플리마켓 도용 복구서비스 제공을 위한 아래 내용을 필히 확인/조치하신 후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복구 서비스 제공 여부에 대해 검토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플리마켓 도용 복구서비스 유의사항>
① 플리마켓 도용 복구서비스는 넥슨ID 당 1회만 복구 받을 수 있습니다.
② 넥슨OTP를 가입한 경우에만 복구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넥슨 OTP 가입하기
③ 복구서비스 신청 전, 플리마켓 거래내역 > 모두 받기를 반드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두 받기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복구서비스 진행이 어렵습니다.
④ 도용 피해로 획득된 아이템 및 재화는 회수될 수 있습니다.
⑤ 플리마켓 도용 복구서비스는 내부 기준에 따라 도용 피해로 확인될 경우에만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ID 공유 등 내부 기준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될 경우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⑥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넥슨OTP 가입은 물론  넥슨ID, 넥슨ID에 등록된 이메일ID의 비밀번호를 반드시 변경해 주세요.

플리마켓 도용 복구서비스 접수 후 좋은 소식을 전해 받으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든어택 [복구] [아이템 복구] 실수로 시즌계급 진급보상 아이템을 잘못 선택 했어요.

실수로 시즌계급 진급보상 아이템을 잘못 선택하셨군요.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
 
아이템을 잘못 선택한 때를 대비하여 서든어택 [과실복구서비스]가 있습니다!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문의해주시면 다시 진급보상 아이템으로 복구해 드릴 수 있을지 검토해 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1. 과실 발생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문의 접수되어야 합니다.
2. 과실 복구 서비스는 최대 1년 3회 복구 받을 수 있고
   30일 이내 동일한 아이템/유형은 복구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자리비움/ID 공유로 인한 피해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3. 단순변심 또는 복구서비스 악용을 하는 경우 복구되지 않습니다.
- 아이템 사용 후 단순변심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 과실복구서비스 악용의 문제로 일부 아이템은 1년 1회만 복구 받을 수 있습니다.(클랜마크변경, 닉네임 변경 등)
4. 과실복구서비스 규정은 언제든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접수해주신 내용은 열심히 조사하고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든어택 [복구] [아이템 복구] 실수로 아이템을 활성화(개봉) 했어요.

실수로 아이템을 잘못 활성화(개봉)하셨군요.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
 
아래와 같은 상황이라면 서든어택 [과실복구서비스]를 통해 복구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 실수로 캐릭터를 활성화 한 경우
A. 실수로 무기를 활성화 한 경우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문의해주시면 다시 아이템을 밀봉해 드릴 수 있을지 검토해 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1. 과실 발생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문의 접수되어야 합니다.
2. 과실 복구 서비스는 최대 1년 3회 복구 받을 수 있고 30일 이내 동일한 아이템/유형은 복구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자리비움/ID 공유로 인한 피해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3. 단순변심 또는 복구서비스 악용을 하는 경우 복구되지 않습니다.
- 아이템 사용 후 단순변심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 과실복구서비스 악용의 문제로 일부 아이템은 1년 1회만 복구 받을 수 있습니다.(클랜마크변경, 닉네임 변경 등)
4. 과실복구서비스 규정은 언제든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접수해주신 내용은 열심히 조사하고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