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WORD [보호모드] 보안센터 > 보호모드 해제 클릭 시 팝업창이 출력되지 않아요.
홈페이지 보안센터에서 보호모드 해제 기능 이용 시 웹 브라우저 설정 및 상태에 따라 팝업이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웹 브라우저에서 팝업 차단 설정을 한 경우
팝업 차단 설정을 해제 후 충분한 여유를 두시고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라며 팝업 차단 해제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다른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2) 웹 브라우저에 쿠키가 과도하게 쌓여 있는 경우
웹 브라우저에 쿠키가 쌓여있을 경우 팝업창이 출력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를 삭제 후 다시 진행해주세요.
3) 웹 브라우저가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이용 중인 웹 브라우저의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하신 뒤 다시 이용해주세요.
안내드린 방법으로도 보호모드 해제 팝업창이 출력되지 않을 경우
아래 기재사항 및 마이핀과 함께 1:1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보호모드를 해제해 드리겠습니다.
[기재사항]
1. 이용 중인 웹 브라우저 :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등)
2. 웹 브라우저의 버전 :
3. 문제가 발생한 웹 페이지 링크 주소 :
4. 마이핀 : (마이핀 입력란 기재)
ELSWORD [보호모드] 11/15(월) 적용되는 운영정책 관련 Q&A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들은 변경되는 운영정책 관련 자주 들어오는 문의에 대한 Q&A 입니다.
* 안내 사항은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반영되는 내용은 GM컨텐츠, 사전 안내(공지)등으로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Q1. 휴면 아이디로 분류되는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A1. 휴면 아이디로 분류되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12개월 이상 접속기록이 없는 고객의 넥슨ID
② 12개월 이상 접속기록이 없는 고객의 캐릭터
Q2. 넥슨ID 내 특정 캐릭터만 이용할 경우,
이용하지 않는 캐릭터로 인해 휴면 처리되어 해당ID가 삭제되나요?
A2. 넥슨ID 내 여러 캐릭터 중 하나의 캐릭터라도 접속한 기록이 있다면 해당ID는 휴면ID로 분류되지 않으며 해당ID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 휴면ID 관련하여 변경 사항 혹은 진행 작업이 있다면 처리 기준, 회수 대상, 회수일 등 자세한 사항을 사전에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사전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Q3. 운영정책 변경 전 제재되었는데, 운영정책 변경 이후 기준이 달라졌다면 변경된 운영정책으로 조치되나요?
A3. 운영정책 변경 전 설정된 조치 사항들은 운영정책이 변경되더라도 유지되며,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ELSWORD [보호모드] 넥슨ID에 설정된 보호모드를 해제하고 싶어요.
※ 해당 도움말은 엘소드 게임 보호모드(거래제한)가 아닌 넥슨ID에 설정된 보호모드에 대한 안내입니다.
엘소드 게임 내 보호모드(거래제한)은 아이디정보/보안 > 이용제한 > 보호모드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넥슨ID에 비정상적인 접근 시도가 감지되는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ID를 보호하기 위해 넥슨ID 보호모드가 적용됩니다.
(넥슨ID 접속이 제한됩니다.)
넥슨ID 보호모드로 전환된 경우 넥슨ID와 동일한 신상으로 가입된 휴대폰 본인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직접 해제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해제할 수 없는 경우에는 넥슨ID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통해 마이핀 본인확인 후 해제가능합니다.
단, 직접 넥슨ID 보호모드를 해제할 수 없거나 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넥슨ID 명의자의 마이핀을 발급받아 [마이핀 번호 입력란]에 기재하여,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ELSWORD [보호모드]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 고객님의 넥슨ID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or 본인인증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보호모드 대상자 확인을 위한 고객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보호모드가 설정된 넥슨ID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 보호모드가 설정된 넥슨ID 정보를 정확히 입력했음에도 보호모드 대상자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 보호모드 대상자 확인에 실패한 경우 잠시 후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실패하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 비정상적인 해제 시도가 발생한 경우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일시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즉시 해제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출처: 넥슨 고개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