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결제 한도] 넥슨캐시 한도를 늘리고 싶어요!

ELSWORD [결제 한도] 넥슨캐시 한도를 늘리고 싶어요!
넥슨캐시 충전한도 설정을 통해 본인확인 후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본인확인 완료 후 넥슨캐시 충전한도를 변경해주세요!
 
[넥슨캐시 충전한도 변경하기]
위 링크 또는 (넥슨닷컴 > 내정보 > 넥슨캐시)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설정한 넥슨캐시/세라/테라 충전한도는 넥슨ID별로 적용됩니다.
- 충전한도는 넥슨캐시/세라/테라 각각 개별로 적용됩니다. (설정 시, 캐시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 충전한도를 0원으로 설정한 경우, 넥슨캐시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현재 충전한 금액보다 낮게 한도를 변경하는 경우 당월 추가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캐시 충전한도는 넥슨캐시/세라/테라 통합하여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충전한도 변경 횟수를 모두 소진한 상태에서 충전한도 하향 조정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휴대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 “마이핀”을 발급 받아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넥슨캐시 충전한도 변경 시, 넥슨캐시 보호를 위해 보안서비스에 꼭 가입해주세요!





ELSWORD [결제 한도] 충전한도에 90% 이상 도달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이게 뭔가요?

넥슨캐시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셨을 경우, 설정한 충전한도의 90% 이상을 충전하셨을 때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90% 이상 충전하신 경우, 충전할 때마다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넥슨플레이를 이용하신다면 넥슨플레이 푸시 알람으로도 발송됩니다.
 
충전한도 변경을 원하신다면 아래 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확인 후 충전한도 설정 부탁 드립니다.
휴대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 마이핀을 발급받아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LSWORD [결제 한도] 넥슨캐시 충전한도를 알려주세요.

넥슨캐시는 한 달에 충전할 수 있는 충전한도가 정해져 있어 이용하시는 충전 수단별로 1일 한도, 1회 한도 등이 다를 수 있어요.

충전수단별 한도, 통신사 / 카드사 / 은행별 상세한 한도가 궁금하시다면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상세하게 확인해보세요.





ELSWORD [결제 한도] 넥슨캐시 보유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넥슨캐시를 보유 할 수 있는 한도는 없습니다.
* 한도 적용 기준: 고객님의 신상 기준으로 적용되며, 한도는 매월 1일 초기화됩니다. (충전/구매/선물)

넥슨캐시 충전, 구매, 선물 등의 한도는 아래 공지를 통해 지속적인 업데이트 중이니 아래의 바로가기에 접속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ELSWORD [결제 한도] 한도초과 메시지가 표시되고 있어요.

넥슨캐시는 충전 수단별로 1일, 1회 충전 한도가 정해져 있어요.

만약 한도초과 메시지를 확인하셨다면 한도 상향은 가능하지 않으니 다른 충전 수단을 이용하시거나, 한도가 초기화되는 다음달 01일에 다시 이용을 부탁 드릴게요.




ELSWORD [결제 한도] 이번 달에 결제한 적 없는 아이디인데 넥슨캐시를 사용할 수 없어요.
한도는 고객님 신상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동일 신상정보로 가입된 A의 넥슨아이디에서 한도를 모두 사용하셨다면 이번 달 B 아이디에서 결제 내역이 없더라도 넥슨캐시 사용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추가 충전을 위해서는 한도가 초기화되는 다음달 1일에 이용을 부탁 드릴게요.


출처: 넥슨     고개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