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게임 아이템을 실수로 상점에 팔았어요.
[상점 판매 아이템 복구 서비스]
상점 판매 아이템 복구 서비스는 메소를 회수하고
실수로 상점에 잘못 판매한 아이템을 복구하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아이템 판매 시점으로부터 7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아이템 판매로 얻은 금액(메소)은 회수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상점 판매 아이템 복구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판매한 아이템 이름 / 개수 :
2) 판매 금액(메소) 회수에 동의하십니까? ( )
3)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4)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판매 금액(메소)이 캐릭터에 충분히 들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3) 아이템 이름과 판매 날짜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재교환] 신비의 모루를 잘못 사용했어요.
[신비의 모루 재교환 서비스]
동 서비스는 신비의 모루를 실수로 엉뚱한 아이템에 사용했을 경우, 신비의 모루로 제작된 스킨 아이템을 회수하고,
파괴된 장비 아이템과 신비의 모루를 되돌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신비의 모루 사용 시점으로부터 7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해당 서비스는 [재교환] 케어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재교환]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수정)
3) 장비 아이템의 [외형 추출 가능 횟수]는 복구되지 않음.
4) 스킨 아이템에 소켓을 확장하거나 다른 조작을 가했더라도 이는 복구되지 않음.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신비의 모루 재교환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신비의 모루를 사용한 아이템 이름 :
2)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재교환]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2021.07.01 수정)
3)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4)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아이템은 반드시 착용 해제하고 소지품 창, 또는 건설 자재 창고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을 이미 사용하여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4) 만약 회수될 스킨 아이템에 루미스톤을 장착했다면 반드시 해제해주세요.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재교환] ‘미지의 초월 수정’을 엉뚱한 걸로 잘못 만들었어요.
[미지의 초월 수정 서비스]
동 서비스는 [생활기술 > 마법부여]에서 ‘미지의 초월 수정’을 실수로 잘못 제작했을 때, 잘못 제작된 ‘미지의 초월 수정’은 회수하고,
다른 종류의 초월 수정으로 교환해 드리거나, 제작에 소모된 재료를 되돌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이미 소모된 미지의 초월 수정이나 초월 옵션은 복구/교환/조정이 불가능합니다.
미지의 초월 수정을 교환할 수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미지의 초월 수정 (56LV)
2) 미지의 초월 수정 (56LV/한벌)
3) 빛나는 미지의 초월 수정 (56LV)
4) 빛나는 미지의 초월 수정 (56LV/한벌)
5) 미지의 초월 수정 (60LV)
6) 미지의 초월 수정 (60LV/한벌)
7) 빛나는 미지의 초월 수정 (60LV)
8) 빛나는 미지의 초월 수정 (60LV/한벌)
※ 미지의 초월 수정 '재료 재교환 서비스'는 미지의 초월 수정을 제작 재료로 되돌려주는 서비스
※ 미지의 초월 수정 '초월 수정 교환 서비스'는 미지의 초월 수정을 다른 종류의 미지의 초월 수정으로 바꿔주는 서비스
단, 위 두 서비스는 각각 조건이 다르며, 아래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재료로 재교환 받을 시 조건]
1) [생활기술 > 마법부여]에서 제작한 ‘미지의 초월 수정’이거나 ‘빛나는 미지의 초월 수정’일 때 서비스 제공 가능
2) 제작 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3) 해당 서비스는 [재교환] 케어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재교환]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수정)
4) 이미 사용한 미지의 초월 수정은 재교환 불가
[다른 초월 수정으로 교환 시 조건]
1) ‘미지의 초월 수정(한벌)’ 1개를 ‘미지의 초월 수정’ 2개로 교환 가능
2) [생활기술 > 마법부여]에서 제작한 ‘미지의 초월 수정’이거나 ‘빛나는 미지의 초월 수정’일 때 서비스 제공 가능
3) 제작 완료 시점으로부터 48시간(2018.03.07 수정)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4) 이미 사용된 미지의 초월 수정은 교환 불가
5) ‘미지의 초월 수정’과 ‘미지의 초월 수정(한벌)’ 제작 가격이 같으므로 개당 10,000 메소 회수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미지의 초월 수정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아이템 이름 / 개수 :
2) 재료로 재교환 시 :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재교환]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2021.07.01 수정)
3) 다른 초월 수정으로 교환 시 : 미지의 초월 수정 (한벌) 당 10,000메소 회수에 동의하십니까? ( )
4)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5)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아이템은 반드시 소지품 창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을 이미 사용하여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