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복구] 실수로 엉뚱한 아이템을 분해해 버렸어요. 복구해주세요.
[분해 아이템 복구 서비스]
장비, 젬스톤, 루미스톤 등의 아이템을 실수로 분해했을 때, 분해 결과로 얻은 아이템을 회수하고, 실수로 분해했던 아이템은 다시 복구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아이템 분해 시점으로부터 7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해당 서비스는 [복구] 케어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복구]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수정)
3) 무기 조각이 드롭되는 레전더리 무기, 더스트가 드롭되는 젬스톤 같은 경우, 조각이나 재료성 아이템을 함께 회수
[참고사항]
분해된 아이템은
고객님이 문의에 적어 주신 “분해된 아이템 이름 & 분해된 시간”을 실제 게임 기록과 비교한 후에 복구됩니다.
따라서 ‘분해된 아이템 이름과 시간’을 잘못 적어 주시면
고객님 의도와 다른 아이템이 복구될 수 있으니,
‘분해된 아이템 이름과 분해된 시간’을 최대한 구체적이고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만약 의도와 다른 아이템이 복구되었다면, 안심하시고 다시 한번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분해 아이템 복구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실수로 분해된 아이템 이름 / 아이템 개수 :
2) 아이템 분해 날짜, 시간, 아이템의 옵션, 수치 등 구체적인 정보 (2021.07.01 수정) :
3)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복구]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2021.07.01 수정)
4) 아이템을 분해해서 얻은 재료들을 회수하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5)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6)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재료들이 부족하면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회수할 재료를 모두 갖고 계신지 소지품 창을 꼭 확인해주세요.
2)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3) 아이템 이름과 분해 날짜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실수로 엉뚱한 아이템을 파괴했어요. 복구해주세요.
[파괴 아이템 복구 서비스]
파괴 아이템 복구 서비스는 소지품 창 밖으로 버려서 실수로 파괴한 아이템을 복구 받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아이템 파괴 시점으로부터 90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소지품창 밖으로 드롭된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고, 다른 사람이 획득했다면 복구 불가
3) 아이템이 소지품창 밖으로 버려져서 파괴된 것이 아니라, 분해나 판매 등의 다른 이유로 사라졌다면 해당 실수 케어 정책 참고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파괴 아이템 복구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파괴한 아이템 이름 / 개수 :
2) 아이템을 파괴한 날짜, 시간 :
[참고사항]
파괴된 아이템은
고객님이 문의에 적어 주신 “파괴된 아이템 이름 & 파괴된 시간”을 실제 게임 기록과 비교한 후에 복구됩니다.
따라서 ‘파괴된 아이템 이름과 시간’을 잘못 적어 주시면
고객님의 의도와 다른 아이템이 복구될 수 있으니,
‘파괴된 아이템 이름과 파괴된 시간’을 최대한 구체적이고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복구] 악세서리 소켓 확장에서 엉뚱한 아이템을 재료로 써버렸어요.
[악세서리 소켓 확장 재료 복구 서비스]
동 서비스는
악세서리의 소켓 확장 과정에서 실수로 엉뚱한 악세서리를 재료로 사용했을 경우, 소켓 확장 대상이 된 악세서리를 회수하고
재료로 사용된 악세서리는 복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복구 방식이 복잡하여 1차 복구에서 원치 않는 악세서리를 복구받을 수 있음,
이 경우 재문의를 통해 재복구 진행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소켓 확장 시점으로부터 7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해당 서비스는 [복구] 케어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복구]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수정)
3) 소켓 확장에 사용된 크리스탈 파편은 복구 불가
4) 소켓 확장 대상이 된 악세서리의 확장된 소켓을 회수함 (2019.7.11 수정)
만약 소켓 확장 대상이 된 악세서리(= 소켓을 회수할 악세서리)를 갖고 있지 않다면,
- 동 악세서리를 이미 분해해 버렸다면 ‘분해 아이템 복구 서비스’로 먼저 복구 필요
- 동 악세서리를 다른 액세서리의 소켓 확장 재료로 사용했다면,
가장 마지막에 소켓 확장 대상이 된 악세서리를 대신 회수
※ 재료로 사용하여 파괴된 악세서리는 고객님이 문의에 적어 주신 “소켓 확장 시간과 아이템 이름”을 실제 게임 기록과 비교한 후에 복구됩니다.
따라서 문의 접수 시, ‘소켓 확장 시간과 액세서리 이름’을 잘못 적어 주시면 고객님의 의도와 다른 악세서리가 복구될 수 있으니, ‘소켓 확장 시간과 악세서리 이름’을 최대한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만약 의도와 다른 악세서리가 복구되었다면, 안심하시고 다시 한번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악세서리 소켓 확장 재료 복구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소켓 확장 재료로 사용한 악세서리 이름 (매우 중요) :
2) 소켓 확장 날짜, 시간, 액세서리의 옵션과 수치 등 구체적인 정보(2021.07.01 수정) (매우 중요) :
3) 소켓 확장 재료로 사용된 악세서리 소켓 개수 :
4) 소켓 확장 재료로 사용된 악세서리를 언제, 어떻게 획득했는지 추가 정보 (매우 중요) :
(악세서리를 언제, 어떻게 획득했는지 최대한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5)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복구]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2021.07.01 수정)
6)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7)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소켓 확장 대상이 된 액세서리의 소켓은 회수됩니다. 그러니 젬스톤을 장착했다면 반드시 해제해주세요.
2) 소켓 확장 대상이 된 액세서리의 소켓이 회수할 수 없는 상태라면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4) 악세서리 이름과 소켓 확장 시간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