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재교환] 엉뚱한 젬스톤과 루미스톤을 업그레이드해 버렸어요.
[젬스톤, 루미스톤, 더스트 재교환 서비스]
젬스톤, 루미스톤, 더스트 재교환 서비스는 원래 의도와 달리 엉뚱한 젬스톤이나 루미스톤을 업그레이드했을 경우, 젬스톤, 루미스톤 단계를 이전 단계로 낮추고 업그레이드 재료인 더스트를 되돌려 받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젬스톤 또는 루미스톤 업그레이드 시점으로부터 7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해당 서비스는 [재교환] 케어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재교환]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수정)
3) 젬스톤이나 루미스톤이 온전히 남아있어야만 서비스 제공 가능
(만약 문제의 젬스톤이나 루미스톤을 이미 분해해 버렸다면 ‘분해 복구 서비스’를 함께 받아야 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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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제목 : [젬스톤, 루미스톤, 더스트 재교환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아이템 이름 / 개수 :
2)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재교환]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2021.07.01 수정)
3)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4)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아이템은 반드시 장착 해제 후 소지품 창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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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생활기술 ‘여가’ 보상을 잘못 받았어요. 다른 것으로 바꿔 주세요.
[생활기술 ‘여가’ 보상 교환 서비스]
인테리어 자재 상자나 마네킹 선물 상자 등 계정별로 1회만 획득할 수 있으며, 한 번 얻고 나면 다시는 얻을 수 없는 [생활기술 > 여가]의 보상 아이템을 다른 보상으로 교환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생활기술 > 여가] 보상 획득 시점으로부터 90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넥슨ID당 1회만 교환 가능
3) 교환하려는 아이템이 같은 보상(또는 아이템)에서 드롭되어야 함
4) 보상 아이템이 획득 상태 그대로 남아있을 것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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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제목 : [생활기술 ‘여가’ 보상 교환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보상 아이템 이름 :
2) 넥슨ID 당 1회만 제공되는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3)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4)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아이템은 반드시 착용 해제하고 소지품 창, 또는 건설 자재 창고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을 이미 사용하여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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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게임 아이템(≠메럿 아이템)을 잘못 샀어요. 다른 것으로 바꿔 주세요.
[게임 아이템 교환 서비스]
게임 아이템 교환 서비스는
실수로 엉뚱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하는 데 화폐성/재료성 재화를 사용했을 때, 잘못 획득한 게임 아이템을 회수하고 같은 종류, 같은 가격의 다른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받는 서비스입니다.
※ 화폐성/재료성 재화란?
메소, 루, 붉은 별, 정령의 마력석, 정령의 보호석, 리버스 코인, 용맹의 증표 등 게임 속에서 화폐 및 재료 기능을 하는 아이템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게임 아이템 구매 시점으로부터 48시간(2018.03.07 수정) 이내에 문의한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교환하려는 게임 아이템이 같은 가격, 같은 종류일 때에만 교환 가능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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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제목 : [게임 코인 아이템 교환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게임 아이템 이름 :
2) 소모한 화폐성/재료성 재화 이름 :
3) 소모한 재화의 수량 :
4) 교환할 아이템 이름 :
5)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6)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아이템은 반드시 착용 해제하고 소지품 창, 또는 건설 자재 창고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을 이미 사용하여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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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