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충전 오류] 해피머니 상품권 충전 시 [TK30] 오류가 발생해요.

ELSWORD [충전 오류] 해피머니 상품권 충전 시 [TK30] 오류가 발생해요.
■ TK 30이 뭔가요?
해당 오류코드는 해피머니 아이디에 캐시 잠금 설정이 되어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 때 확인됩니다.
 
■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해피머니 사이트로 접속하여 로그인을 한 뒤
캐시 잠금을 직접 해제하여 이용 해주세요!



ELSWORD [충전 오류] 해피머니 상품권 충전 시 [TK17] 오류가 발생해요.

■ 해피머니 상품권 충전 시 [TK17] 오류 ?
해당 오류코드는 해피머니 아이디의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거나, 특수문자가 포함된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피머니 사이트를 통해 비밀번호를 새롭게 변경한 뒤 다시 한번 충전 시도 부탁드립니다.

만약 오류가 지속된다면 충전하시는 충전 수단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LSWORD [충전 오류] 모바일 티머니로 충전했는데 넥슨캐시가 지급되지 않았어요.

■ 모바일 티머니란?
스마트폰에 설치된 교통카드를 뜻하며, 해당 교통카드로 충전되어 있는 금액을 넥슨캐시로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 교통카드에서 금액이 없어졌는데 넥슨캐시가 보이지 않아요.
모바일 티머니의 경우 다소 충전되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만약 오류가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다시 모바일 티머니 잔액으로 복구가 되고 있는데요.
 
만약 약 1시간 정도가 지나도 넥슨캐시로 충전된 내역이 확인되지 않거나 모바일 티머니로 복구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작성한 뒤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 필요한 내용 : 결제날짜, 결제금액, 충전한 휴대폰 번호





ELSWORD [충전 오류] 넥슨캐시를 충전하다가 오류가 났어요.

충전한 넥슨캐시 내역은 다음 방법으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넥슨캐시 충전 내역 조회 방법>
1. 넥슨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상단에 있는 [넥슨캐시] 를 클릭합니다.
2. [넥슨캐시] → [충전/사용내역] 메뉴를 클릭 후 확인합니다.

만약, 오류로 인해 충전한 캐시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잘못 충전된 경우 오른쪽 아래 '문의하기' 를 클릭하여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LSWORD [구매 오류]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자꾸 문제가 발생해요.

캐시 아이템 구매 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일단 일시적인 구매 오류가 아닌지 잠시 시간을 두고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만약 문제가 반복될 시 구매 오류 발생 일자(시간), 구매 시도 아이템, 오류메세지 등 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 문의를 접수해주세요.
 



ELSWORD [구매 오류] 아이템을 잘못 구매했어요.

캐시 인벤토리에 보관중인 캐시 아이템은 7일 이내로 모험가님께서 직접 청약철회가 가능하지만 인벤토리로 옮긴 캐시 아이템은 아이템 구매 취소 및 아이템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출처: 넥슨     고개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