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마비노기 [보호모드]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넥슨 마비노기 [보호모드]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 고객님의 넥슨ID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or 본인인증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보호모드 대상자 확인을 위한 고객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보호모드가 설정된 넥슨ID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 보호모드가 설정된 넥슨ID 정보를 정확히 입력했음에도
  보호모드 대상자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 보호모드 대상자 확인에 실패한 경우
  잠시 후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실패하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 비정상적인 해제 시도가 발생한 경우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일시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즉시 해제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넥슨 마비노기 [보호모드] ‘넥슨ID 보호모드’와 ‘마비노기 보호모드’에는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넥슨ID 보호모드’는 이용하는 넥슨ID에서 비정상적인 접속 시도가 확인되는 경우 넥슨ID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적용되는 서비스입니다.

넥슨ID 보호모드는 상담봇을 통해 바로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넥슨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 [바로가기]
* 상담봇을 사용할 수 없을 경우, 넥슨 보호모드 해제 방법
 
‘마비노기 보호모드’는 마찬가지로 비정상적인 접근이 확인될 경우 도용 등의 피해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마비노기 접속을 제한하는 보호조치입니다.
 
마비노기 보호모드는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문의를 통해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넥슨 마비노기 [보호모드] 잘못된 접근이라고 확인되며 보호모드를 해제 할 수 없어요.

보호모드 해제를 위한 휴대폰 인증을 시도했으나, 위와 같은 [잘못된 접근입니다] 라는 안내창이 확인되는 경우, 마비노기ID와 연동 된 넥슨ID가 휴면 상태 일 경우 발생할 수 있어요.

*휴면상태란?
1년이상 마비노기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 아이디 보호를 위해 적용 되는 서비스로 아이디 내 모든 정보는 분리 보관 됩니다.

마비노기ID에 연동 되어 있는 넥슨ID의 정보(신상정보)가 없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비교대조할 정보가 없어 인증이 가능하지 않은 것인데요,

마비노기ID와 연동 된 넥슨ID가 휴면 상태일 경우에는 연동 된 넥슨ID의 휴면 상태를 먼저 해제하신 뒤 마비노기 보호모드 해제를 시도해주시길 바랍니다.







넥슨 마비노기 [보호모드] 보호모드를 해제하려고 하는데 현재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해요

■ 마비노기ID의 보호모드를 해제하려고 하는데    입력하신 현재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확인되시나요?

이 경우, 처음 로그인을 시도하셨을 때 비밀번호가 틀린 상황일 수 있습니다.

보호모드에 걸린 아이디의 경우 로그인 시도 시 비밀번호가 틀리더라도 아이디만 확인 후, 아래와 같은 비밀번호 변경 창으로 이동됩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는 로그인 시도가 성공했다고 생각하여, 로그인 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현재 비밀번호로 계속 입력하실 수 있는데요.

이 경우 비밀번호가 틀린 경우이니, 비밀번호 찾기 도움말을 참고하셔서 비밀번호를 먼저 찾은 후 보호모드를 해제해보세요.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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