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충전 오류] 넥슨 캐시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넥슨 마비노기 [충전 오류] 넥슨 캐시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 넥슨캐시 사용 시도 시
“넥슨캐시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메시지가 발생하는 사유는 해당 게임에 대해서 넥슨캐시 보안설정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넥슨 홈페이지의 넥슨캐시 > 넥슨캐시 보안설정 메뉴에서 넥슨캐시를 이용하려는 게임을 캐시 사용 대상 게임으로 수정 후에 넥슨캐시 사용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넥슨 캐시 보안설정은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서 변경 가능하며, 휴대폰을 이용한 직접 변경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가입자분의 마이핀과 함께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필수 사항]
- 넥슨ID :
- 설정 원하는 게임 :





넥슨 마비노기 [구매 오류] 잘못된 접근이라고 확인되며 넥슨캐시를 충전할 수 없어요.
마비노기ID 사용시 넥슨캐시 충전을 시도했으나, 위와 같은 [잘못된 접근입니다] 라는 안내창이 확인되는 경우 마비노기ID와 연동된 넥슨ID가 휴면 상태 일 경우 발생할 수 있어요.

*휴면상태란?
1년이상 마비노기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 아이디 보호를 위해 적용 되는 서비스로 아이디 내 모든 정보는 분리 보관 됩니다.

마비노기ID에 연동 되어 있는 넥슨ID의 정보(신상정보)가 없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비교대조할 정보가 없어 인증이 가능하지 않은 것입니다.

넥슨ID 찾기를 통해 마비노기ID와 연동된 넥슨ID를 찾아 휴면상태를 해제해주세요.

휴면상태는 로그인 성공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 넥슨ID 휴면 해제 도움말 [바로가기]





넥슨 마비노기 [마일리지 서비스] 포인트 인벤토리의 아이템을 선택해 마일리지로 잘못 교환했어요.

마일리지 서비스 오픈 후 포인트 인벤토리의 마일리지 탭에서 아이템을 선택하여 마일리지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로 교환해 반환된 아이템과 포인트 인벤토리에서 캐릭터 인벤토리로 이동한 아이템은 그 이전의 상태로 되돌리는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아이템을 캐릭터 인벤토리로 이동할지, 마일리지로 교환할지 알림창으로 안내되는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하신 후 [확인]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넥슨 마비노기 [마일리지 서비스] 마일리지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요.
4/28(목) 점검 후부터 마일리지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마비노기 아이템 샵에서 캐시아이템을 구매하면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적립한 마일리지를 이용해 게임 내 마일리지 샵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마비노기ID를 기준으로 적립/사용할 수 있으며 시즌 단위로 운영되며 시즌 종료 시 적립한 마일리지도 초기화 됩니다.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