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obile KT망]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에서 명의변경 또는 개통한지 3개월 이내인데 다이렉트 개통 신청이 가능한가요?
현 통신사에서 명의변경 또는 개통한지 3개월 미만 고객은 다이렉트 개통이 불가하므로 스마트 개통으로 신청 후 명의자 신분증을 고객센터로 발송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번호이동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실패되는 사유가 무엇인가요?
여러가지 사유로 번호이동 신청 시 실패될 수 있으며 대략적인 실패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인증 불일치
번호 이동 인증 작업 진행 시 이전 통신사 정보와 불일치하여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용중인 통신사를 통해 정확한 정보 확인 후 진행 가능
[번호 이동 시 인증 수단]
- 단말기 일련번호 : 뒷 4자리
- 요금 납부 정보 : 은행일 경우 계좌번호 뒷 4자리 / 신용카드일 경우 카드번호 뒷 4자리 > 총 8회 이상 불일치 시 당일 개통 불가
2. 고객유형 불일치
현 통신사 고객 유형과 신청한 고객 유형이 불일치 상태이므로 현 통신사 고객 유형 변경 후 재 접수 진행
(EX. 현 통신사 : 개인사업자 → FLASH-K : 개인으로 신청 시 불가할 수 있으므로 현 통신사 고객 유형을 "개인으로 변경" 후 진행 가능)
3. 개명 후 실명 오류
고객 성함이 개명이나 기타 사유로 인해 실명 인증 오류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나이스 실명인증센터에 실명 인증 후 재 접수 진행
(관련 사이트 : 네임체크/ https://www.niceid.co.kr)
4. 주민번호 불일치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신 전화번호와 본인인증하신 가입자정보의 명의가 일치하지 않으니, 실사용자가 아닌 전화번호의 명의자 정보로 인증 부탁 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개통 후 USIM 사용 중 불량 증상 확인 시 USIM A/S 해 주나요?
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중 USIM 불량 증상 확인 될 무상 A/S 해 드립니다.
단, 재화의 특성 상 사용하시던 USIM을 수리하는 것이 아닌 신규 USIM으로 교체 해 드리고 있습니다.
[FLASH mobile KT망] USIM A/S 대상자는 어떻게 구분 되나요?
개통 완료 된 USIM이 정상 사용 불가하여 단말기 화면에 'USIM 없음' 등의 알림이 표기 되는 경우입니다.
단, 정상 사용 불가나 'USIM 없음' 알림은 일시적인 접촉 불량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단말기를 전원 재부팅과 USIM 재장착 진행 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시행일 이전 개통건도 USIM A/S 가능한가요?
네, USIM A/S 시행일자와 무관하며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자는 USIM A/S 적용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USIM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확한 증상 확인을 위해 1차적으로 단말기 전원 재부팅하여 USIM 재장착을 해 보시기를 권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이 때 USIM
금속면을 고무지우개로 닦고 재장착 하시는 경우 USIM에 생성 된 먼지나 기름막 등의 이물질이 제거되어 증상을 간단히 해결 할 수
있는 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1차적인 방법을 진행 하셨으나 사용 불가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 본인께서 고객센터(114)로 연락 주시면 전산 처리를 통해 증상 해결 또는 USIM A/S 진행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LASH mobile KT망] USIM A/S 신청 후 수령한 USIM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산에 재등록 해야하나요?
USIM A/S를 진행하신 경우 기존 사용하던 USIM 사용은 불가하며 신규 USIM을 전산에 등록하여 사용해야 하나 이 과정을 모두 처리 완료하여 USIM 발송 해 드리니 수령하신 USIM 바로 단말기 장착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USIM A/S 신청 시 배송비 발생하나요?
A/S 대상자로 확인 되신 경우 USIM은 무상으로 지급되나 개통 경과 시점에 따라 배송비는 달리 측정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개통일로부터 1개월 이내 : 배송비 무료
- 개통일로부터 1개월 초과 : 배송비 고객 부담
[FLASH mobile KT망] USIM A/S 신청 시 USIM 타입 변경 가능한가요?
최초 개통하신 USIM과 동일한 타입으로만 A/S 교체 가능하며 타입 변경은 불가합니다.
[FLASH mobile KT망] 기존 사용하고 있는 불량증상 발생 된 USIM은 반납 해야 하나요?
통신사 정책과 관련하여 각각 구분하여 진행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Flash K : 불량 USIM 회수 진행 (불량 USIM 택배 발송시 배송비 착불 적용)
- Flash L : 불량 USIM 회수 미진행
[FLASH mobile KT망] 1차 A/S 진행한 USIM이 2차 불량 증상 발생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A/S 진행 후 2차 증상이 재발생 하는 경우도 동일하게 증상 확인 하여 USIM A/S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KT망] 개통 후 1년이 경과 된 경우 불량 증상 확인 시 USIM A/S 가능한가요?
사용하신지 1년이 경과 된 경우는 사용 과정에서 USIM이 훼손 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유상으로 구매하여 교체 하셔야
합니다.
출처: FLASH mobile KT망 자주하는 질문 https://olleh.flashmobile.kr/html_k/supt_faq.html
현 통신사에서 명의변경 또는 개통한지 3개월 미만 고객은 다이렉트 개통이 불가하므로 스마트 개통으로 신청 후 명의자 신분증을 고객센터로 발송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번호이동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실패되는 사유가 무엇인가요?
여러가지 사유로 번호이동 신청 시 실패될 수 있으며 대략적인 실패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인증 불일치
번호 이동 인증 작업 진행 시 이전 통신사 정보와 불일치하여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용중인 통신사를 통해 정확한 정보 확인 후 진행 가능
[번호 이동 시 인증 수단]
- 단말기 일련번호 : 뒷 4자리
- 요금 납부 정보 : 은행일 경우 계좌번호 뒷 4자리 / 신용카드일 경우 카드번호 뒷 4자리 > 총 8회 이상 불일치 시 당일 개통 불가
2. 고객유형 불일치
현 통신사 고객 유형과 신청한 고객 유형이 불일치 상태이므로 현 통신사 고객 유형 변경 후 재 접수 진행
(EX. 현 통신사 : 개인사업자 → FLASH-K : 개인으로 신청 시 불가할 수 있으므로 현 통신사 고객 유형을 "개인으로 변경" 후 진행 가능)
3. 개명 후 실명 오류
고객 성함이 개명이나 기타 사유로 인해 실명 인증 오류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나이스 실명인증센터에 실명 인증 후 재 접수 진행
(관련 사이트 : 네임체크/ https://www.niceid.co.kr)
4. 주민번호 불일치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신 전화번호와 본인인증하신 가입자정보의 명의가 일치하지 않으니, 실사용자가 아닌 전화번호의 명의자 정보로 인증 부탁 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개통 후 USIM 사용 중 불량 증상 확인 시 USIM A/S 해 주나요?
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중 USIM 불량 증상 확인 될 무상 A/S 해 드립니다.
단, 재화의 특성 상 사용하시던 USIM을 수리하는 것이 아닌 신규 USIM으로 교체 해 드리고 있습니다.
[FLASH mobile KT망] USIM A/S 대상자는 어떻게 구분 되나요?
개통 완료 된 USIM이 정상 사용 불가하여 단말기 화면에 'USIM 없음' 등의 알림이 표기 되는 경우입니다.
단, 정상 사용 불가나 'USIM 없음' 알림은 일시적인 접촉 불량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단말기를 전원 재부팅과 USIM 재장착 진행 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시행일 이전 개통건도 USIM A/S 가능한가요?
네, USIM A/S 시행일자와 무관하며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자는 USIM A/S 적용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USIM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확한 증상 확인을 위해 1차적으로 단말기 전원 재부팅하여 USIM 재장착을 해 보시기를 권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이 때 USIM
금속면을 고무지우개로 닦고 재장착 하시는 경우 USIM에 생성 된 먼지나 기름막 등의 이물질이 제거되어 증상을 간단히 해결 할 수
있는 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1차적인 방법을 진행 하셨으나 사용 불가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 본인께서 고객센터(114)로 연락 주시면 전산 처리를 통해 증상 해결 또는 USIM A/S 진행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LASH mobile KT망] USIM A/S 신청 후 수령한 USIM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산에 재등록 해야하나요?
USIM A/S를 진행하신 경우 기존 사용하던 USIM 사용은 불가하며 신규 USIM을 전산에 등록하여 사용해야 하나 이 과정을 모두 처리 완료하여 USIM 발송 해 드리니 수령하신 USIM 바로 단말기 장착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USIM A/S 신청 시 배송비 발생하나요?
A/S 대상자로 확인 되신 경우 USIM은 무상으로 지급되나 개통 경과 시점에 따라 배송비는 달리 측정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개통일로부터 1개월 이내 : 배송비 무료
- 개통일로부터 1개월 초과 : 배송비 고객 부담
[FLASH mobile KT망] USIM A/S 신청 시 USIM 타입 변경 가능한가요?
최초 개통하신 USIM과 동일한 타입으로만 A/S 교체 가능하며 타입 변경은 불가합니다.
[FLASH mobile KT망] 기존 사용하고 있는 불량증상 발생 된 USIM은 반납 해야 하나요?
통신사 정책과 관련하여 각각 구분하여 진행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Flash K : 불량 USIM 회수 진행 (불량 USIM 택배 발송시 배송비 착불 적용)
- Flash L : 불량 USIM 회수 미진행
[FLASH mobile KT망] 1차 A/S 진행한 USIM이 2차 불량 증상 발생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A/S 진행 후 2차 증상이 재발생 하는 경우도 동일하게 증상 확인 하여 USIM A/S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KT망] 개통 후 1년이 경과 된 경우 불량 증상 확인 시 USIM A/S 가능한가요?
사용하신지 1년이 경과 된 경우는 사용 과정에서 USIM이 훼손 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유상으로 구매하여 교체 하셔야
합니다.
출처: FLASH mobile KT망 자주하는 질문 https://olleh.flashmobile.kr/html_k/supt_faq.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