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던전앤파이터 | 거래 이용 제한을 해제하고 싶어요.
거래 이용 제한은 아래의 경로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 - 해제 - 본인인증]
(본인인증은 ID와 인증수단의 명의가 일치해야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ID가 '[계정보호] 장기 미접속' 이라고 해요. 어떻게 해제하나요?
오랜기간 게임을 이용하지 않은 경우 ID 보호를 위해 자동적으로 거래 이용 제한이 설정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아래의 경로를 따라 본인인증 후 직접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 > 해제 > 본인인증]
※ 게임에 접속중 인증한 경우에는 거래 이용 제한이 바로 해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캐릭터/채널 선택으로 ID 정보 갱신하여 이용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휴면을 해제하려는데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나와요.
"휴면 해제를 위한 본인확인 절차를 실패하였습니다." 메시지는 본인인증에 실패했을 때 나타나며,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
- "휴대폰번호", "통신사", "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정보 중 1개 이상 잘못 입력 된 경우입니다.
- 성명(한글) : 개명 or 오기입 등 / 성명(영문): 대·소문자, 띄어쓰기 오류 등
② 본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가 아닌 경우
③ 인증수단이 일시정지 또는 분실상태 인 경우
④ 1일 5회 이상 본인확인을 실패한 경우 (※ 다음날 0시부터 재시도 가능)
⑤ '법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
※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어 기존에 등록했던 번호와 다르더라도 ID와 휴대폰 가입자가 일치한 경우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신 뒤에도 본인인증이 어려우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계정부활 동의]전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위의 그림처럼 "[계정부활 동의]전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메시지는 계정부활 이후 재화보호를 위해 거래 이용 제한이 적용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에서 본인인증을 하면 정상적으로 해제되고 있으나, 간혹 페이지 전환이 안되어 게임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을 하여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위의 그림처럼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메시지는 계정부활 이후 재화보호를 위해 거래 이용 제한이 적용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에서 본인인증 시 정상 이용이 가능하지만, 간혹 페이지 전환이 안되어 게임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로그아웃 및 재로그인을 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계정보유 및 상태"에서 모르는 ID가 보여요.
'계정보유 및 상태'에서는 본인 명의로 가입된 ID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 목록을 확인하고 도용/해킹으로 생성된 ID가 있는지 점검이 가능하며, 일부 별(*)표로 표기된 ID는 [ID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넥슨과 던파 채널링에 따라 경로가 다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① 넥슨ID 찾기 : '넥슨ID 로그인'을 선택한 뒤 [넥슨ID 찾기]
② 던파ID 찾기 : '던파ID 로그인'를 선택한 뒤 [아이디 찾기]
만약 본인 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예전에 이용했던 ID를 찾고 싶어요.
동일 명의의 ID는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내 보안 상세보기 > 계정 보유 및 상태]
로그인이 어렵거나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로 ID를 찾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본인인증 후 ID를 찾아주세요.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CODE - 15" 메시지가 나와요.
"CODE - 15"는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동일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될 경우 아래의 내용을 기재한 뒤 1:1문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재양식]
- 로그인 시도 중인 ID:
NEXON 던전앤파이터 | 휴대폰이 없는데,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 시 반드시 본인확인이 필요하며,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으시다면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두 인증수단 모두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비밀번호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예전에 이용했던 한게임ID를 찾고 싶어요.
한게임ID는 홈페이지를 통해 찾을 수 없으므로, 1:1문의하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1) 한게임ID로는 바로 게임 이용을 하실 수 없으며 던파ID로 회원전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전환 시 반드시 본인확인이 필요하며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로만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휴대폰번호 변경으로 본인인증에 실패합니다.
기존에 등록했던 휴대폰번호와 관계없이 ID와 휴대폰 가입자가 일치한 경우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이 안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을 수 있습니다.
① ID와 휴대폰 가입자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② 법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을 경우
③ 특수요금제 또는 별정통신사를 이용할 경우
④ 휴대폰 일시정지 상태일 경우
⑤ 성함 또는 생년월일 변경 후 인증기관에 정보가 반영되지 않은 경우
위의 내용을 확인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1:1문의하기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help.nexon.com/
거래 이용 제한은 아래의 경로에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 - 해제 - 본인인증]
(본인인증은 ID와 인증수단의 명의가 일치해야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ID가 '[계정보호] 장기 미접속' 이라고 해요. 어떻게 해제하나요?
오랜기간 게임을 이용하지 않은 경우 ID 보호를 위해 자동적으로 거래 이용 제한이 설정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아래의 경로를 따라 본인인증 후 직접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 > 해제 > 본인인증]
※ 게임에 접속중 인증한 경우에는 거래 이용 제한이 바로 해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캐릭터/채널 선택으로 ID 정보 갱신하여 이용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휴면을 해제하려는데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나와요.
"휴면 해제를 위한 본인확인 절차를 실패하였습니다." 메시지는 본인인증에 실패했을 때 나타나며,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
- "휴대폰번호", "통신사", "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정보 중 1개 이상 잘못 입력 된 경우입니다.
- 성명(한글) : 개명 or 오기입 등 / 성명(영문): 대·소문자, 띄어쓰기 오류 등
② 본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가 아닌 경우
③ 인증수단이 일시정지 또는 분실상태 인 경우
④ 1일 5회 이상 본인확인을 실패한 경우 (※ 다음날 0시부터 재시도 가능)
⑤ '법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
※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어 기존에 등록했던 번호와 다르더라도 ID와 휴대폰 가입자가 일치한 경우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신 뒤에도 본인인증이 어려우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계정부활 동의]전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위의 그림처럼 "[계정부활 동의]전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메시지는 계정부활 이후 재화보호를 위해 거래 이용 제한이 적용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에서 본인인증을 하면 정상적으로 해제되고 있으나, 간혹 페이지 전환이 안되어 게임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을 하여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위의 그림처럼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메시지는 계정부활 이후 재화보호를 위해 거래 이용 제한이 적용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 이용제한내역]에서 본인인증 시 정상 이용이 가능하지만, 간혹 페이지 전환이 안되어 게임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로그아웃 및 재로그인을 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계정보유 및 상태"에서 모르는 ID가 보여요.
'계정보유 및 상태'에서는 본인 명의로 가입된 ID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 목록을 확인하고 도용/해킹으로 생성된 ID가 있는지 점검이 가능하며, 일부 별(*)표로 표기된 ID는 [ID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넥슨과 던파 채널링에 따라 경로가 다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① 넥슨ID 찾기 : '넥슨ID 로그인'을 선택한 뒤 [넥슨ID 찾기]
② 던파ID 찾기 : '던파ID 로그인'를 선택한 뒤 [아이디 찾기]
만약 본인 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예전에 이용했던 ID를 찾고 싶어요.
동일 명의의 ID는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내 보안 상세보기 > 계정 보유 및 상태]
로그인이 어렵거나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로 ID를 찾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본인인증 후 ID를 찾아주세요.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만약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넥슨/던파ID에 대해 마이핀을 이용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의 접수 시, '[던파] 마이핀 수집이용 및 동의'에 체크 후 마이핀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시 마이핀 입력란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CODE - 15" 메시지가 나와요.
"CODE - 15"는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동일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될 경우 아래의 내용을 기재한 뒤 1:1문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재양식]
- 로그인 시도 중인 ID:
NEXON 던전앤파이터 | 휴대폰이 없는데,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 시 반드시 본인확인이 필요하며,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없으시다면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두 인증수단 모두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비밀번호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네이버ID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이 어렵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예전에 이용했던 한게임ID를 찾고 싶어요.
한게임ID는 홈페이지를 통해 찾을 수 없으므로, 1:1문의하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1) 한게임ID로는 바로 게임 이용을 하실 수 없으며 던파ID로 회원전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전환 시 반드시 본인확인이 필요하며 휴대폰 혹은 신용/체크카드로만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NEXON 던전앤파이터 | 휴대폰번호 변경으로 본인인증에 실패합니다.
기존에 등록했던 휴대폰번호와 관계없이 ID와 휴대폰 가입자가 일치한 경우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이 안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을 수 있습니다.
① ID와 휴대폰 가입자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② 법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을 경우
③ 특수요금제 또는 별정통신사를 이용할 경우
④ 휴대폰 일시정지 상태일 경우
⑤ 성함 또는 생년월일 변경 후 인증기관에 정보가 반영되지 않은 경우
위의 내용을 확인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1:1문의하기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넥슨 많이묻는 질문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