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캐시아이템 청약철회] 청약철회가 안돼요.

넥슨 메이플스토리 [캐시아이템 청약철회] 청약철회가 안돼요.
구매했던 캐시 아이템을 다시 캐시로 돌려받고 싶으셨지만 "청약 철회가 불가능한 아이템입니다."라는 메시지를 확인하셨나요?

그 이유는 청약철회를 시도한 아이템이 청약철회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청약철회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를 말씀드릴 테니 청약철회 시 꼭 참고해주세요!
 
1. 2011년 3월 1일 이전에 구매한 아이템
2. 상품 전체 혹은 일부가 캐시 보관함에서 아이템 보관함으로 이동된 경우
3. 넥슨캐시로 구매한 아이템이 아닌 경우(쿠폰, 메이플포인트 등)
4. 직접 구매한 아이템이 아닌 경우(이벤트 당첨 등)
5. 일부를 사용한 패키지 아이템의 경우
6. 아이템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7. 유효기간이 존재하는 아이템인 경우
   (예)  캐시샵→게임→게임 마법의 모래시계, 칠판, 호신부적
          캐시샵→꾸미기→감정표현 유효기간이 있는 감정표현
          캐시샵→꾸미기→기념일→하트 초콜릿
          캐시샵→펫→애완동물 전체
          유효기간이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
 
8. 구매 후 즉시 적용되는 아이템인 경우
     (예) 캐시샵→게임→게임→ 펜던트, 캐릭터, 각종 인벤토리, 창고 등 슬롯 증가 관련 아이템
 
이 외에도 별도의 안내를 통해 청약 철회를 할 수 없음이 별도로 안내된 아이템의 경우 및 웹 상점에서 구매한 아이템도 청약철회할 수 없으니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아이템 구매 시 청약철회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습관을 들여보시는 건 어떨까요?
 




넥슨 메이플스토리 [결제 한도] 충전한도의 90% 이상 도달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이게 뭔가요?

넥슨캐시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셨을 경우, 설정한 충전한도의 90% 이상을 충전하셨을 때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90% 이상 충전하신 경우, 충전할 때마다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넥슨플레이를 이용하신다면 넥슨플레이 푸시 알람으로도 발송됩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결제 한도] 내 충전한도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넥슨캐시 충전한도는 [넥슨닷컴 > 넥슨캐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결제 한도] 넥슨캐시 충전한도 초과 메시지가 나와요.
넥슨캐시 충전한도 초과 시, 넥슨캐시를 추가로 충전하실 수 없습니다.

이때에는 다음 달 1일에 한도 초기화된 이 후 사용 하시거나, 넥슨캐시 충전한도 설정을 통해 충전한도를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넥슨 메이플스토리 [결제 한도] 넥슨캐시 한도를 늘리고 싶어요!

넥슨캐시 충전한도 설정을 통해 본인확인 후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기재양식]
1. 변경할 캐시 종류: (넥슨캐시/세라/테라 중 택1)
2. 변경할 충전한도: (만원단위로 작성해주세요. ex 10만원)
3. 주로 이용하는 게임: (주로 이용하시는 게임을 모두 적어주세요.)
4. 마이핀: (마이핀번호입력란 기재해주세요.) [마이핀 발급 방법(클릭)]
 
■ 참고사항
- 충전한도는 각 넥슨ID 개별로 적용됩니다.
- 충전한도는 넥슨캐시/세라/테라 개별로 적용됩니다. 이용하실 캐시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 충전한도는 매월 3회변경하실 수 있으나 고객센터를 통한 한도 상향은 당월 1회만 가능합니다.
  (1:1문의를 통해 변경 시 홈페이지 변경 횟수가 1회 차감됩니다.)
- 충전한도를 현재 설정한 금액보다 낮게 설정하시는 경우, 변경 횟수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 넥슨OTP 가입이 꼭 필요합니다.
 
출처: 넥슨   FAQ: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