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넥슨OTP] '넥슨 OTP 시리얼번호 확인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넥슨OTP 가입 도중 발생한 '넥슨 OTP 시리얼번호 확인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의 경우 대체로 시리얼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발생하는 문제이므로 아래의 내용 참고하여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1. 입력하신 시리얼번호에 오타 여부 확인
: 대문자 I - 숫자 1 - 소문자 L(l) / 숫자 2 - 대문자 Z / 숫자 8 - 대문자 B
: 알파벳 U - 알파벳 O - 숫자 0 / 숫자 3 - 알파벳 S / 알파벳 X - 알파벳 K
※ 시리얼번호는 영어 대문자와 숫자로만 구성되었습니다.
2. 입력하신 시리얼번호의 순서가 올바르게 기재되었는지 확인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오류 해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시리얼번호와 상세 단계 등의 정보 기재 및 스크린샷 첨부하여 1:1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스크린샷은 오류메세지, 실제 시리얼번호, 입력한 시리얼번호가 보이는 화면을 촬영 부탁드립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넥슨OTP] 넥슨플레이 원격로그아웃이 안돼요.
넥슨플레이에서 원격로그아웃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현재 이용하는 휴대폰과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정보가 일치해야 합니다.
일치하다면, 넥슨플레이 어플 삭제 > 재설치 후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인증하여 넥슨플레이 로그인 바랍니다.
위와 같이 진행했음에도 원격로그아웃이 안된다면, 관련 스크린샷, 휴대폰번호, 시리얼번호를 기재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넥슨OTP] '고객님의 다른 계정에서 다른 시리얼번호를 사용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
해당 오류메세지는 용사님의 같은 신상으로 가입한 계정에서 다른 넥슨OTP 시리얼번호가 사용중으로 확인되었을때 발생합니다.
같은 신상의 계정이라면 1개의 시리얼번호로만 이용 가능한데요.
이때에는 기존 계정에 가입된 넥슨OTP를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거나, 이미 사용중인 넥슨OTP 시리얼번호으로 가입하여 이용해 주시길 바랄게요.
직접 해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마이핀과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해주시면 해지 돕겠습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넥슨OTP] '인증을 요청한 내역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확인되어요.
1. 위 메시지는 넥슨OTP 연동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동된 넥슨OTP 정보를 모두 해지한 후 재연동하면 문제가 해결되니 참고하여 진행 해 주시길 바랄게요.
2. 넥슨플레이에 본인확인이 되지 않은 계정으로 로그인하신 상태일 때도 발생할 수 있어요.
이와 같은 경우에는 넥슨 OTP에 가입하시려는 계정으로 넥슨플레이에 로그인하신 후 다시 한번 진행해 보시기 바랄게요.
만약 안내해 드린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넥슨OTP] '사용할 수 없는 시리얼 번호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확인돼요.
해당 오류메시지는 시리얼 번호를 잘못 입력하셨거나, 넥슨OTP가 다른 신상에 등록되었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시리얼 번호는 1개당 한사람의 명의에만 등록 가능한데요.
용사님 신상에서 이용중인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시거나, 다른 신상에 가입되어 있는 넥슨 OTP를 해지한 후 재가입해주시길 바랄게요.
만약 이후에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오류 스크린샷과 넥슨OTP 시리얼 번호를 기재하여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출처: 넥슨 FAQ: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