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탈퇴] 회원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

서든어택 [탈퇴] 회원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
▶ 넥슨ID 탈퇴 [바로가기]
 - 서든어택 홈페이지 오른쪽 위 '넥슨ID 닉네임' 클릭
 - [내정보] → [회원탈퇴]

※ 회원탈퇴 시 확인되는 주의사항은 꼭! 꼼꼼하게 확인 바랍니다.




서든어택 [보호모드] 보호모드가 왜 적용되나요?

보호모드는 넥슨ID 보호를 위해 적용되는 시스템으로 아래와 같은 사유로 적용됩니다.
 
- 플리마켓 비정상 이용 행위 확인
- 도용/해킹이 의심되는 PC(or IP)
- 반복적인 운영정책 위반 행위 확인
- 장기간 서든어택에 접속하지 않은 캐릭터
 
불법프로그램 사용만으로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위와 같이 다양한 상황에서 적용될 수 있으며, 보호모드 적용 상세사유는 내부정보로 안내가 불가합니다.

※ 문의주셔도 적용 사유는 답볍으로 안내되지 않아요.
※ 보호모드 적용으로 피해가 발생하여도 RP, 전적 복구는 불가합니다.

넥슨ID 보호를 위해 적용되기에 안전한 이용을 위해 PC점검을 진행하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이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익스플로러, 크롬 등)의 쿠키를 삭제
- 백신 프로그램을 통해 PC 정밀검사,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의 감염 치료
- 서든어택에서 제공하지 않는 비인가 프로그램 삭제





서든어택 [보호모드] 서든어택 보호모드를 해제했는데 다시 보호모드에 적용되었어요.
1) 보호모드가 반복해서 적용됩니다.
보호모드를 해제하여도 반복적으로 적용된다면 이용 중인 PC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대로 PC점검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익스플로러, 크롬 등)의 쿠키를 삭제
- 백신 프로그램을 통해 PC 정밀검사,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의 감염 치료
- 서든어택에서 제공하지 않는 비인가 프로그램 삭제
- 다른 장소 또는 다른 PC에서 접속

※ 주의사항
- 보호모드는 1일 1회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당일 해제 이력이 있다면 다음날 오전 0시 이후 본인확인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보호모드가 적용되는 상세사유는 내부정보로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1:1 문의를 통해서도 추가 도움을 드릴 수 없는 부분인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이용하시는 PC 점검을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2) 보호모드를 해제하였지만 보호모드 페이지가 계속 보여집니다.

잔여 쿠키로 인해 보호모드는 해제되었지만 보호모드 페이지가 안내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창 모두 닫기 → 새로운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보호모드 화면 스크린샷을 첨부 후 1:1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서든어택 [보호모드] 보호모드는 다른 인증수단으로 해제가 불가능한가요?

보호모드는 직접 해제시 휴대폰, 카카오페이, 신용/체크카드로만 본인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에서는 마이핀을 통해서만 본인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 인증수단으로는 해제가 불가능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다른 분의 신상으로 가입된 넥슨ID라면 1:1문의를 접수하여도 해제할 수 없습니다.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