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보호모드] 넥슨ID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으로 서든어택 보호모드를 해제할 수 있나요?
★ 고객센터에서는 마이핀 미접수 시 해제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본인확인 필수)
넥슨ID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을 통해서는 서든어택 보호모드를 해제하실 수 없습니다.
#넥슨 보호모드'와 '서든어택 보호모드'는 별개의 보호 조치입니다.
만약 서든어택 보호모드 해제가 필요하실 경우 넥슨ID 보호모드 해제 상담봇이 아닌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 부탁드려요!
ID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 카카오페이, 신용/체크카드로 본인확인이 가능한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시 확인되는 보호모드 전환 페이지에서 [인증하기] 버튼을 직접 보호모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 [보호모드] 홈페이지에서 보호모드 해제 시 서비스 이용불가 메시지가 보여요.
크롬에서 서든어택 홈페이지 접속 후 보호모드 해제 시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서 꼼꼼하게 살펴 보고 있답니다.
현재 이용 중인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에서 보호모드를 정상적으로 해제할 수 있으니,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서 서든어택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하여 보호모드를 해제해 주시길 바랄게요..!
서든어택 [보호모드] 본인인증을 내일 시도해 달라는 메시지가 확인돼요.
■ 본인인증을 내일 시도해 달라는 메시지가 확인돼요.
보호모드는 1일 1회 해제가 가능하여 금일 해제 후 다시 설정이 된 경우 자정 (00)시가 지난 뒤 해제가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보호모드가 설정된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시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 백신 프로그램을 통해 PC 정밀검사,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의 감염 치료
- 서든어택에서 제공하지 않는 비인가 프로그램(스킨 등) 삭제
- 운영정책에 어긋난 비정상적인 활동 중단
서든어택 [게임이용제한] 게임이용 제한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게임이용 제한내역은 게임 이용제한이 적용 중인 경우에만 홈페이지와 게임 접속 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1. 홈페이지
게임 이용제한이 적용된 ID로 서든어택 홈페이지 로그인 시 게임 이용제한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2. 게임 접속
게임에 접속하실 경우 아래의 이미지처럼 게임 이용제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 [게임이용제한] 길로틴 유죄판결에 대한 이의제기를 하고 싶어요.
선량한 서든러님의 신고를 토대로 길로틴 시스템에서 재판에 회부될 경우 의심기록(스크린샷, GIF, 배틀로그)를 배심원단이 확인하여 판결을 선고하는데요..!
배심원단의 판결에 따라 최종 ‘유죄’ 판결이 선고될 경우 아래의 운영정책에 따라 게임 이용제한이 적용된답니다.
길로틴 시스템에 의해 적용되는 게임 이용제한 사항은 배심원단의 판결을 토대로 진행되며, 이용제한 결과에 이의 제기가 필요한 경우
재판 회부 일자로부터 30일 이내의 유죄로 판결된 사건에 대해 최초 1회 이의제기 신청이 가능한데요..!
길로틴 시스템 의해 적용된 게임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신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 로그인 시 확인되는 이용제한 페이지에서 이용제한 사유 옆에 ‘판결 이의 제기’ 버튼을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답니다.
(1:1 문의로는 이의제기 접수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판결에 대한 이의제기가 필요한 경우 [판결 이의 제기] 버튼을 통해서 접수 부탁드릴게요.
# 판결 이의제기 접수 방법
1. 홈페이지 로그인 → 보호모드 또든 이용제한 페이지 출력 시 ‘서비스 이용제한 내역’ → [판결 이의제기] 버튼 클릭
2. 이의제기 신청 페이지 → [확인] 버튼 클릭
3. ‘길로틴 판결 이의 제기’에서 내용 작성 후 [이의 제기 신청] 버튼을 통해 접수
※ 접수하셨던 이의제기 신청건은 [내용 수정] 버튼을 통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배심원단의 판결에 문제가 없는 경우라면 적용된 게임 이용제한이 그대로 유지되며, 캐릭터 조사 중 비정상적인 행위가 추가 확인될 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기존에 적용된 길로틴 시스템에 의한 게임 이용제한보다 훨씬 강력한 수위의 조치가 적용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