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토리 [도용(해킹) 피해 복구] 도용피해 복구를 받았는데 마일리지 및 메이플포인트가 복구 되지 않았어요.
마일리지 및 메이플포인트가 복구되지 않아 궁금하셨을 텐데요.
도용피해 복구서비스는 각종 아이템과 메소를 복구해드리는 서비스이기에, 마일리지 및 메이플포인트는 복구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메이플 스토리 [도용(해킹) 피해 복구] 도용피해 복구를 받았는데 캐시아이템이 복구 되지 않았어요.
캐시아이템이 복구되지 않아 많이 놀라셨죠..? T^T
캐시아이템의 경우, 캐릭터의 캐시보관함으로 복구가 된답니다!
따라서, 캐릭터 접속 후 캐시샵 > 캐시보관함을 확인해주세요. ^^
만약, 캐시보관함에서 아이템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아래 기재사항을 작성하여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기재사항]
1. 월드/캐릭터명:
2. 복구 되지 않은 아이템 이름 :
메이플 스토리 [도용(해킹) 피해 복구] 도용피해 복구를 받으면 레벨도 이전으로 되돌아 가나요?
복구서비스를 신청한 상태이나, 열심히 달성한 레벨이 이전으로 되돌아 가진 않을지.. 걱정하고 계시군요!
레벨, 전문기술 레벨 등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
다만, 피해 이후에 획득한 아이템 및 메소 등 변경된 정보는 복구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복구가 완료되기 전까지 게임 이용을 자제부탁드립니다.
메이플 스토리 [도용(해킹) 피해 복구(마이핀)] 도용피해 복구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도용피해 복구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셨군요! ^ ^
도용피해 복구서비스는 도용 피해로 인해 속상하셨을 용사님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된 서비스입니다.
접수일로부터 최대 90일 이내 기록을 살펴보고 도용 피해가 확인될 경우, 피해 시점과 유사하게 게임 내 아이템 및 메소를 복구해드리고 있으니, 도용피해가 발생했다면 아래의 1:1 문의하기로 접수해주세요!
메이플 스토리 [도용(해킹) 피해 복구(마이핀)] 도용 피해를 입었는데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도용피해 복구서비스는 도용 피해를 입은 용사님들을 위해 게임이용기록을 조사하여 피해로 확인되는 경우 서비스 기준에 따라 메소 및 아이템을 복구 해 드리는 서비스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복구서비스 제공 기준과 접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도용피해 복구서비스 제공 기준>
- 피해일로부터 최대 90일 이내(공휴일 포함)에 복구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복구일로부터, 7일 이내에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에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현금거래에 개입되거나 메이플ID를 타인과 공유하여 이용하였을 경우 복구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캐릭터가 삭제 되거나 데이터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본인이 요청하지 않은 경우 복구서비스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피해가 확인된 시점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복구되며, 피해시점 이후 변경된 내용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복구 서비스 처리 결과는 게임 내 쪽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2차 비밀번호 및 메이플ID 정보의 주기적인 변경을 권장드리며, 복구서비스는 다음과 같이 접수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접수해주세요.
[도용피해 복구서비스 접수방법]
① 피해가 발생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②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도움말 게시글 아래에 있는 문의하기를 클릭해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적어주세요.
③ 게임서버, 캐릭터명, 답변받을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선택), 문의 제목과 문의 내용을 적어주세요.
④ 복구할 정보는 문의 내용에 꼭 적어주세요.
(필수 기재 사항 : 월드/캐릭터명, 도용 피해 추정일, 착용 중이었던 피해 아이템 (1개))
⑤ 접수할 내용을 모두 적은 후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접수합니다.
보다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본인확인 후 복구서비스 접수를 하실 수 있으니, 피해 기록을 꼼꼼히 확인한 뒤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