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 STORY2 [실수케어] [상태변경] 패키지를 다른 캐릭터에서 열었어요. 이동시켜 주세요.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상태변경] 패키지를 다른 캐릭터에서 열었어요. 이동시켜 주세요.
[패키지 재포장 서비스]
동 서비스는
패키지 형태로 판매되는 아이템을 실수로 원치 않는 캐릭터에서 열었을 경우,
아래 조건을 만족하면 패키지 형태로 복구 및 이동시켜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패키지 재포장이 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프리미엄 샵에서 메럿으로 구입한 엑설런트 스킨 패키지 등
2) '아련한 그리움의 모험가 상자'와 같은 게임 아이템 패키지 등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패키지를 연 시점으로부터 48시간(2018.03.07 수정)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해당 서비스는 [상태변경]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상태변경]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추가)
3) 패키지 상태로만 복구 가능 (패키지 구성품 중 일부만 복구하거나 이동시키는 것은 불가능)
4) 패키지 구성품이 모두 온전히 있어야만 서비스 제공 가능
    ※ 패키지를 열었을 때 옵션이 정해진 확률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는 서비스 제공 불가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패키지 재포장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패키지 이름 / 패키지에서 나온 아이템 이름 :
2)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상태변경]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2021.07.01 추가)
3)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4)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패키지 구성품은 반드시 착용 해제하고 소지품 창, 또는 건설 자재 창고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복구] 실수로 엉뚱한 펫을 합성 재료로 사용했어요.

[재료로 사용된 펫 복구 서비스]
동 서비스는
실수로 의도치 않은 펫을 레벨업 재료로 사용했을 경우,
합성 대상이 된 펫을 회수하고 재료로 사용된 펫을 복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펫 합성 시점으로부터 7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해당 서비스는 [복구] 케어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복구]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수정)
3) 합성 대상이 된 펫을 회수함
합성 대상이 된 펫, 즉 레벨업 대상이 된 펫을 또 다른 펫에 합성 재료로 사용했다면,
맨 마지막에 합성 대상이 된 펫을 회수함.
4) 펫 경험치, 레벨은 복구되지 않음

[참고사항]
합성으로 소멸된 펫은
고객님이 문의에 적어 주신 “소멸된 펫 이름 & 소멸된 시간”을 실제 게임 기록과 비교한 후에 복구됩니다.

따라서 ‘소멸된 펫 이름과 합성 시간’을 잘못 적어 주시면
고객님의 의도와 다른 펫이 복구될 수 있으니,
‘소멸된 펫 이름과 합성 시간’을 최대한 구체적이고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만약 의도와 다른 펫이 복구되었다면, 안심하시고 다시 한번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재료로 사용된 펫 복구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합성 대상 펫 종류, 등급 :
2) 재료로 사용한 펫 종류, 등급 :
3) 펫을 재료로 합성한 날짜, 시간 :
4) 합성 재료로 사용된 펫 추가 정보 :
   (문의에 적어 주신 펫 옵션 종류와 수치, 해당 펫을 언제, 어떻게 획득했는지 최대한 구체적이고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2021.07.01 수정)
5)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복구]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2021.07.01 추가)
6) 합성 대상이 된 펫의 회수에 동의하십니까? (    )
7)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8)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합성 대상이 된 펫은 반드시 소환 해제하고 소지품 창에 보관해주세요.
2) 합성 대상이 된 펫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5) 펫 정보와 레벨업 날짜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복구] 엉뚱한 스킨에 소켓을 뚫어 버렸어요. 재료를 복구해주세요.

[스킨 소켓 확장 재료 복구 서비스]
동 서비스는 실수로 의도치 않은 스킨 아이템의 소켓을 확장했을 경우, 실수로 확장된 소켓을 회수하고 확장 재료로 사용된 스페셜 스킨 크리스탈을 복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소켓 확장 시점으로부터 7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해당 서비스는 [복구] 케어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복구]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수정)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스킨 소켓 확장 재료 복구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소켓을 확장한 스킨 아이템 이름 :
2) 소켓 확장 날짜, 시간 :
3)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복구]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2021.07.01 수정)
4)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5)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소켓을 확장한 스킨 아이템은 반드시 착용 해제하고 소지품 창에 보관해주세요.
2) 만약 스킨 아이템에 루미스톤을 착용했다면 반드시 해제해주세요.
3) 스킨 아이템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단, [분해하기]를 통해 이미 문제의 스킨을 분해했다면,
   분해 아이템 복구 서비스를 같이 받는 방법도 있으니 문의해 주세요.
   (이때 분해 아이템 복구 서비스를 받은 적이 없어야 합니다.)
4)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