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LE STORY2 [실수케어] [상태변경]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했는데 깜박하고 보상을 안 받았어요.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상태변경]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했는데 깜박하고 보상을 안 받았어요.
[이벤트 보상 케어 서비스]
동 서비스는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해서 이벤트 조건을 만족한 상태에서 보상(기대 이득)만 받으면 되는데,
실수로 보상을 제대로 받지 못한 채 이벤트가 종료되었을 경우,
이벤트 보상을 ‘가능한 선에서’ 지급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보상 및 완료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던 시점으로부터 48시간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해당 서비스는 [상태변경]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상태변경]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수정)
3)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면 이벤트용 재화이나 재료성/화폐성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일 것
4) 단, 이벤트 성격에 따라 악용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음.


아래 예외 조항에 해당되면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서비스 제공 예외 조건](2018.01.28추가)
1) 게임 기록, 또는 게임 시스템 상 복구가 불가능한 이벤트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내부 사정으로 특정 이벤트가 복구가 불가능한 이유를 안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이벤트 보상 케어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실수로 받지 못한 이벤트 보상 이름 / 개수 :
2) 참가한 이벤트 이름, 또는 이벤트 페이지 주소 :
3)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상태변경]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2021.07.01 추가)
4)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5)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재교환] 이벤트로 모은 재화를 잘못 사용했어요. 이벤트용 재화로 다시..

[이벤트용 재화 재교환 서비스]
동 서비스는
이벤트 코인으로 원치 않는 아이템을 구입했을 경우,
실수로 구입한 아이템을 회수하고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한 이벤트용 재화로 되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아이템 구입 시점으로부터 7일이 넘지 않고, [이벤트 종료 시점 - 1일] 이내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해당 서비스는 [재교환] 케어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재교환]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수정)
3) 이벤트 종류에 따라 서비스 제공 조건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OO 재교환 서비스 신청합니다] OO 안에 이벤트용 재화 이름을 넣어주세요.

[작성 사항]
1) 참여한 이벤트 이름 :
2) 실수로 구입한 아이템 이름 / 소모한 이벤트 코인 이름 / 이벤트 코인 양 :
3)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재교환]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2021.07.01 추가)
4)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5)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아이템은 반드시 소지품 창, 또는 건설 자재 창고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 회수가 불가능하거나 이벤트가 종료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이벤트로 모은 재화를 잘못 사용했어요. 다른 아이템으로 바꿔 주세요.

[이벤트 아이템 교환 서비스]
동 서비스는
잘못 구입한 아이템을 회수하고
같은 종류, 같은 가격, 같은 이벤트의 다른 이벤트 보상으로 교환받거나,
혹은 귀속 캐릭터를 바꾸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아이템 구입 시점으로부터 48시간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021.07.01 수정)
2) 교환하려는 이벤트 아이템이 같은 가격, 같은 종류일 때에만 교환 가능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이벤트 아이템 교환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참여한 이벤트 이름 :
2) 실수로 구입한 아이템 이름
3) 소모한 이벤트용 재화의 이름과 수량 :
4)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5)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아이템은 반드시 소지품 창, 또는 건설 자재 창고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