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던전 보상 횟수 추가권을 원치 않는 던전에 잘못 사용했어요.
아쉽지만 이미 던전에 추가된 보상 횟수는 시스템 상 회수가 불가능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도 도움 드릴 수 없습니다.
던전 보상 횟수 추가권은 실수케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점 부디 양해 부탁 드립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옵션 변경 과정에서 옵션을 잘못 선택했어요.
옵션 변경 과정에서 실수로 옵션을 잘못 선택하신 경우, 아쉽지만 실수케어 서비스를 요청해주셔도 도움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랜덤 옵션만 다시 변경하는 방법이 시스템 상 불가능합니다.
실수로 잘못 선택하신 옵션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도 도움 드리지 않고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상태변경] 아이템을 잘못 귀속시켰어요. 다른 캐릭터로 바꿔주세요.
[귀속 캐릭터 변경 서비스]
귀속 캐릭터 변경 서비스는
실수로 엉뚱한 캐릭터에게 아이템을 귀속시켰을 때, 귀속 캐릭터를 변경하는 서비스입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게임 아이템 획득 시점, 캐릭터 귀속 시점으로부터 48시간(2018.03.07 수정)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한 시간과 캐릭터에 귀속시킨 시간이 둘다 48시간(2018.03.07 수정)이 지나지 않았어야만 함)
2) 해당 서비스는 [상태변경]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상태변경]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 (2021.07.01 추가)
3) 귀속 캐릭터만 변경 가능하며, 귀속 이전 상태로 되돌리는 것은 불가능
4) 캐릭터에 귀속된 아이템이 다른 어떤 조작도 가하지 않은 상태 그대로 남아있을 것 (2018.02.19 추가)
(예를 들어 합성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한 펫은 서비스 제공 불가)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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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제목 : [귀속 캐릭터 변경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게임 아이템 이름 :
2) 아이템 획득 및 캐릭터 귀속 시간 :
3) 귀속시킨 캐릭터 이름 :
4) 귀속 상태를 옮겨줄 캐릭터 이름 :
5) 넥슨ID 당 연 2회만 제공되는 [상태변경]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2021.07.01 추가)
6)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7)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귀속 상태를 변경할 아이템은 반드시 착용 해제하고 소지품 창, 또는 건설 자재 창고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 귀속 상태를 바꿀 수 없을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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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특별우편을 실수로 삭제했어요. 복구해주세요.
[특별 우편 복구 서비스]
동 서비스는 실수로 삭제한 특별 우편을 복구 받는 서비스입니다.
단, 우편 만료 기한이 지났을 경우에는 복구해 드릴 수 없습니다.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우편 만료 기한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해당 서비스는 [복구] 케어 서비스(링크참고)에 속하며, [복구] 케어 서비스는 넥슨ID당 연 2회 제공(2021.11.17 수정)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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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제목 : [특별 우편 복구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특별 우편을 삭제한 캐릭터 이름 :
2) 삭제한 특별 우편에 첨부되어 있는 아이템 이름 / 개수 :
3) 특별 우편을 삭제한 날짜, 시간 :
4) 넥슨ID당 연 2회 제공되는 [복구] 케어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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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