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메럿으로 잘못 산 아이템을 다른 것으로 바꿔주세요.
[메럿 아이템 교환 서비스]
메럿 아이템 교환 서비스는
실수로 구입한 메럿 아이템을 회수하고 같은 종류, 같은 가격의 메럿 아이템으로 바꿔주는 서비스입니다.
메럿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프리미엄 샵에서 메럿으로 구입한 아이템
2) 메럿으로 구입한 건설 아이템
3) 소지품 창 탭, 금고 등 메럿으로 확장하는 창고 기능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아이템 구입 시점으로부터 48시간(2018.03.07 수정) 이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다른 메럿 아이템으로 교환을 원할 경우, 구매한 아이템과 가격, 종류가 같아야만 함.
예시) 프리미엄 샵에서 구매한 무기 스킨 -> 같은 가격의 무기 스킨으로만 교환 가능 (방어구 스킨은 불가)
3) 소모품은 동 서비스 제공 불가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메럿 아이템 교환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아이템 이름 / 소모한 메럿 양 :
2) 교환을 원하는 아이템 이름 :
3) 만약 귀속 캐릭터를 변경한다면, 변경할 캐릭터 이름을 알려주세요 :(2021.07.01 삭제)
3)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4)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아이템은 반드시 착용 해제하고 소지품 창, 또는 건설 자재 창고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을 이미 사용하여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4) 메럿 아이템 교환 서비스로 교환 받은 주황버섯의 파워업 캡슐은 페이백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메럿으로 아이템을 잘못 샀어요. 메럿으로 돌려받고 싶어요.
[메럿 재교환 서비스]
메럿 재교환 서비스는 메럿 아이템을 회수하고 메럿으로 되돌려 받는 서비스입니다.
메럿으로 재교환할 수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프리미엄 샵에서 메럿으로 구입한 아이템
2) 메이플 공방에서 제작한 디자인 아이템
3) 메럿으로 구입한 건설 아이템
4) 소지품 창 탭, 금고 등 메럿으로 확장 가능한 창고 기능
5) 스킬탭
단, 아래 서비스 제공 조건을 반드시 만족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조건]
1) 아이템 구입 시점으로부터 90일이 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제공 가능
2) 넥슨ID당 1회만 메럿으로 재교환 가능
3) 기간제 아이템은 구매 후 48시간 이내에 문의 시에만 재교환 가능
아래 예외 조항에 해당되면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
[서비스 제공 예외 조건]
1) 디자이너스샵에서 구매한 아이템
2) 염색/헤어/성형 등 뷰티에 소모된 메럿
3) 일반 메럿으로 구매한 주황버섯의 파워업 캡슐(페이백 이벤트 참여 액수 회수 불가)(2020.06.09 추가)
서비스 제공 조건을 확인하셨다면 점선 안의 내용을 복사, 작성해서 문의 주세요.
----------------------------------------------------------------------------------------------------------
문의 제목 : [메럿 재교환 서비스 신청합니다]
[작성 사항]
1) 아이템 이름 / 소모한 메럿 양 :
2) 넥슨ID 당 1회만 제공되는 서비스라는 것에 동의하십니까? ( )
3) 빠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강제 로그아웃에 동의하십니까? ( )
4) 만약 강제 로그아웃이 어렵다면 고객님이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 )
-> 저희들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07시입니다. 이 사이에 로그아웃 시간을 알려주세요.
[참고사항]
1) 회수할 아이템은 반드시 착용 해제하고 소지품 창, 또는 건설 자재 창고에 보관해주세요.
2) 아이템을 이미 사용하여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강제 로그아웃 동의가 없다면 접속하지 않은 시간과 저희 업무 시간이 맞아야 하며,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4) 넥슨ID 당 구매 횟수 제한이 있는 상품을 메럿으로 재교환 받으면 구매 횟수가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
※ 본 서비스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비의무적 서비스)
따라서 서비스 악용 사례 확인되거나 악용 가능성이 의심되면, 본 서비스는 별도 예고 없이 변경/중단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2 [실수케어] 길드 기금 복구되나요?
이미 소모된 길드 기금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레벨이 상승한 길드 스킬이나 길드 하우스는 다시 원래 레벨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또 레벨이 상승해있는 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길드 콘텐츠를 이용한 뒤, 다시 길드 기금을 복구 받는 어뷰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 소모된 길드 기금은 복구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