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엘소드 [도용(해킹) 피해 복구] 넥슨ID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넥슨ID의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넥슨ID 자체를 판매하는 행위는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위배되는 사항으로
피해 발생 시 법적인 보호를 받는 것이 어렵게 됩니다.
또한 넥슨ID 양도 및 거래 적발 시 운영정책에 따라 넥슨ID 영구압류 제재 조치가 되오니 절대 양도 및 거래를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NEXON 엘소드 [설치/접속/실행 오류] ★★ 접속,설치 오류 제보 문의 전 확인 해주세요 ★★
먼저, 게임 플레이 중 발생하는 접속/설치 오류는
개인 PC환경이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모험가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PC의 사양 정보를 반드시 첨부해주셔야만 확인 및 안내가 가능하답니다.
* 좋은 사양의 PC를 사용하고 계시더라도 그래픽 또는 OS 등 여러 이유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 사양 정보를 통해 문제되는 부분들을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문의 접수 시 아래에 있는 PC사양수집의 수집버튼을 클릭하셔서 꼭! 사양정보와 함께 오류 내용을 접수해주세요!
또한, 에러 복구 프로그램 실행 및 완전 삭제 후 재설치로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접속, 설치 오류 접수 전
에러 복구 프로그램 실행 및 완전 삭제 후 재설치를 진행을 먼저 부탁드리며, 진행 후에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엘소드 삭제 후 재설치
1. 윈도 시작 메뉴 > 제어판 >프로그램추가/삭제> 엘소드를 선택한 후 삭제
2.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의 자료실 >다운로드
NEXON 엘소드 [설치/접속/실행 오류] 인텔 그래픽 카드로 엘소드 실행 시 게임 화면이 보이지 않아요.
인텔 그래픽 카드로 엘소드 실행 시 캐릭터 선택창 및 게임 화면이 보이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재설치 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엘소드 재설치
-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엘소드를 삭제
-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의 자료실>다운로드
2. 엘소드 정상 접속 시에 옵션>그래픽 설정>안티 앨리어싱 옵션은 “끄기” 상태로 유지하기
NEXON 엘소드 [설치/접속/실행 오류]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프로그램 등을~’ 메시지가 출력돼요.
해당 메시지는 아래와 같은 내용이 확인되는 경우 현상 확인 및 개선을 위해 출력되는 메시지인데요.
1. PC사양 및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렉이 심하게 발생하는 경우
2. 획득할 수 없는 위치의 아이템을 획득한 경우
3. 렉 발생 혹은 서버 통신을 방해하는 프로그램이 설치된 경우
따라서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프로그램 등을~’ 메시지가 나타나도 아이디 도용 및 제재가 되는 것은 아니니 걱정하지 마시고 컴퓨터를 점검(네트워크, 비정상적인 프로그램 등) 해주시길 바랄게요.
만약, PC방에서 해당 메시지가 출력되었다면 PC방 직원에게 말씀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NEXON 엘소드 [설치/접속/실행 오류] 내 컴퓨터의 사양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컴퓨터에서 바로 확인하는 방법
윈도우 화면의 [시작] → [실행] → "dxdiag" 입력 → [확인] 을 차례대로 누르시면, [DirectX 진단 도구] 창이 팝업됩니다.
사용 중이신 컴퓨터의 사양은 [DirectX 진단 도구] 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엘소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
엘소드 홈페이지 → 자료실 → 다운로드 [바로가기]
최소사양, 권장사양 및 PC검사하기 버튼을 통해 내 컴퓨터 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