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충전/구매/선물 문의] 게임 내 구매한 아이템을 환불받고 싶어요
■ 아이템 샵에서 구매한 상품은 게임 내 아이템 샵 보관함 내 [산 아이템]탭에서 구매한 캐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받기를 통해 인벤토리로 수령하셨다면 게임 내 청약철회가 가능하지 않아 취소/환불에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캐시 아이템을 수령하기 전 안내 메세지 창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또한 아이템 샵 보관함에서는 최대 7일까지 청약 철회가 가능하며
7일이 초과된 이후에는 샵 보관함에 보관은 되지만 청약 철회 가능하지 않습니다.
넥슨 마비노기 [충전/구매/선물 문의] 넥슨페이에 대해 알려주세요.
1. 넥슨페이는 무엇이고, 서비스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넥슨페이 서비스는 휴대폰, 신용/체크카드 정보를 미리 등록하면 복잡한 인증절차 없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등록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 넥슨캐시 충전창에서 '넥슨페이'를 선택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신용/체크카드, 휴대폰, 은행계좌)을 선택해주세요.
(2) 넥슨페이 등록 약관 전체동의 체크 후 휴대폰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으면 팝업 해제 후 다시 진행해 주세요.)
(3) 휴대폰 본인확인이 완료되면, 본인확인 하신 휴대폰을 이용해 ARS 번호로 전화를 걸어 추가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본인확인한 휴대폰 번호와 다른 번호로 통화시에는 인증 가능하지 않습니다)
3-1. 은행계좌를 등록하는 경우 신규로 등록하거나 결제할 은행을 선택하고 계좌번호입력 후 ARS 인증하기를 통해 추가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ARS인증하기'버튼을 누르면, 휴대폰으로 계좌등록을 위한 ARS전화가 수신됩니다.)
(4) 신용/체크카드의 경우 ARS 인증 후 결제하실 신용/체크카드 정보를 등록해주세요.
(5) 마지막으로, 결제에 이용하실 비밀번호를 지정해주세요.(숫자 6자리)
2. 넥슨페이로 등록한 결제수단 삭제(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넥슨페이 서비스는 안전한 이용을 위해 서비스 변경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등록하신 결제수단의 변경/삭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순서에 따라서 서비스 등록을 해지 후 재가입해주세요~
(1) 넥슨 홈페이지 > 넥슨캐시 > 넥슨페이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2)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결제수단을 삭제 후 재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3. 넥슨페이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변경할 수 없나요?
[넥슨페이] 비밀번호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찾기] 및 [변경]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안전한 이용을 위해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서비스 등록 해지 후 다시 재등록하여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1. 넥슨 홈페이지 > 넥슨캐시 > 넥슨페이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2.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결제수단을 삭제 후 재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4. 넥슨페이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 휴대폰을 분실했어요!
넥슨페이 서비스에 등록하신 신용/체크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즉시 카드사 고객센터로 '분실신고'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휴대폰의 경우 '분실신고'와 함께 '소액결제' 차단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사 또는 통신사를 통해 분실신고, 소액결제 차단 접수가 되면, 넥슨페이 결제는 자동 차단됩니다.
분실신고 접수 후 넥슨페이 서비스는 안전을 위하여 등록해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넥슨 홈페이지 > 넥슨캐시 > 넥슨페이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2)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결제수단을 삭제 후 재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