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넥슨캐시 환불] 넥슨캐시 사용 후 남은 금액 환불 가능한가요
■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넥슨캐시 잔액 환불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잔액 환불 시에는 넥슨캐시 잔액에서 10%의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 가능한데요.
넥슨캐시 잔액이 1,000원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을 할 수 없으며, 넥슨캐시 잔액이 10,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1,000원의 환불 수수료가 있습니다.
넥슨 마비노기 [결제 한도] 충전한도에 90% 이상 도달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이게 뭔가요?
넥슨캐시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셨을 경우, 설정한 충전한도의 90% 이상을 충전하셨을 때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90% 이상 충전하신 경우, 충전할 때마다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넥슨플레이를 이용하신다면 넥슨플레이 푸시 알람으로도 발송됩니다.
충전한도 변경을 원하신다면 아래 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확인 후 충전한도 설정 부탁 드립니다.
휴대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 마이핀을 발급받아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넥슨 마비노기 [결제 한도] 내 충전한도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넥슨캐시 충전한도는 [넥슨닷컴 > 넥슨캐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넥슨 마비노기 [결제 한도] 넥슨캐시 한도를 늘리고 싶어요!
넥슨캐시 충전한도 설정을 통해 본인확인 후 충전한도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본인확인 완료 후 넥슨캐시 충전한도를 변경해주세요!
[넥슨캐시 충전한도 변경하기]
위 링크 또는 (넥슨닷컴 > 내정보 > 넥슨캐시)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설정한 넥슨캐시/세라/테라 충전한도는 넥슨ID별로 적용됩니다.
- 충전한도는 넥슨캐시/세라/테라 각각 개별로 적용됩니다. (설정 시, 캐시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 충전한도를 0원으로 설정한 경우, 넥슨캐시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현재 충전한 금액보다 낮게 한도를 변경하는 경우 당월 추가 충전이 불가능합니다.
- 캐시 충전한도는 넥슨캐시/세라/테라 통합하여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충전한도 변경 횟수를 모두 소진한 상태에서 충전한도 하향 조정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휴대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하신 경우, “마이핀”을 발급 받아 문의 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넥슨캐시 충전한도 변경 시, 넥슨캐시 보호를 위해 보안서비스에 꼭 가입해주세요!
넥슨 마비노기 [결제 내역] 결제할 때 현금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권류, 온캐시, 넥슨카드/넥슨핀,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바코드캐시충전, TOSS
현금 영수증 발급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① 결제 선택 후 현금영수증 등록 여부를 묻는 확인 창을 클릭하세요.
② 현금영수증 종류를 선택하신 후, 국세청에 등록된 주민등록번호나 휴대전화 번호, 카드번호를 "-" 표시 없이 입력하세요.
③ 국세청 통보 동의 항목에 "예"를 선택하신 후 확인 창을 누르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④ 결제금액 입금이 완료되는 때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며 내 정보 > 현금영수증 발행내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가맹점명은 (주)넥슨코리아 입니다.
신용/체크카드나 각종 포인트를 이용한 결제는 현금 영수증 발행에 포함되지 않으며 우편 상으로는 제공해 드리고 있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