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가입l탈퇴l본인인증] 간편 본인 확인 요청 후 앱 알림이 오지 않아요.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간편 본인 확인 요청 후 앱 알림이 오지 않아요.
간편 본인 확인 요청 후 앱 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휴대폰의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데이터 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일시적인 장애가 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휴대폰 앱 알림 설정 확인
휴대폰 앱 알림 설정의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휴대폰 설정 > 앱 알림 > 알림 ON]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위 내용에 해당하는 문제가 아니거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각 통신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간편 본인 확인에서 인증 시도하면 미가입자라고 나와요.

간편 본인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휴대폰에 통신사 인증 앱(PASS 앱)을 설치한 후 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통신사 정책에 따라 알뜰폰, 법인폰, 만 14세 미만 이용자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간편 본인 확인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휴대폰 인증 방식 중 하나로 통신사의 인증 앱을 이용하여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인증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간편 본인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휴대폰에 통신사 인증 앱(PASS 앱)을 설치한 후 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후 PAYCO 휴대폰 본인 인증 화면에서 [간편 본인 확인(앱)]을 선택한 후, 이름, 통신사,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요청합니다.
휴대폰 알림을 통해 인증 요청이 전송되며, PASS 앱에서 인증 완료 후 PAYCO 휴대폰 본인인증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 인증이 완료됩니다.

통신사 정책에 따라 알뜰폰, 법인폰, 만 14세 미만 이용자의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제 이메일주소가 이미 가입되었다고 나와요.
본인이 이전에 가입했거나, 타인이 이메일 주소 입력 과정에서 오입력하여 사용 중인 경우일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가입한 아이디라면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아이디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본인이 가입한 적이 없는 아이디라면, 메일 수신함을 확인하여 PAYCO 가입 메일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입 메일 하단의 [도용신고]를 눌러 직접 도용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도용 신고를 하실 수 없다면 고객센터(help@payco.com)로 연락해 주세요.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이메일 인증이 되지 않아요.
인증 유효시간이 만료되었거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하여 인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payco.com PC나 모바일 앱을 통하여 이메일 인증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PC 경로
: MY PAYCO > 회원정보 > 가입정보 > 이메일 아이디 옆 [인증] 버튼 선택

모바일 경로
: 더보기 > 계정 정보 > 가입정보 > 이메일 아이디 아래 [인증] 버튼 선택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이메일 인증이란 무엇인가요?
이메일 인증이란 가입한 PAYCO 아이디(이메일주소)가 실제로 존재하며, 회원님이 직접 사용하는 것을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PAYCO 아이디를 이메일로 만들면 인증메일이 발송되고, 24시간 이내 인증 메일을 확인하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됩니다.
가입할 때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한 시점에 이메일 인증을 요청하게 됩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 휴대폰/아이핀 인증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명의와 다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하는 경우 해당 오류가 발생합니다.

만약 본인 명의의 휴대폰/아이핀이 맞고 PAYCO 아이디에 등록된 명의도 본인이 맞는 경우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혹시 주민등록번호 변경을 하신 적이 있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민등록번호 변경 시 해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센터(help@payco.com)로 연락하여 본인인증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본인인증시 "이미 본인인증된 아이디가 존재합니다" 라고 나와요.
PAYCO 아이디의 본인인증은 1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미 본인인증 완료된 아이디가 있는 경우 다른 아이디로 본인인증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기존 본인인증된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하시거나,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존 아이디를 탈퇴한 후 탈퇴가 완료되면 새로운 아이디에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가입l탈퇴l본인인증] 제 휴대폰번호로 이미 가입되었다고 나와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이 가입한 것은 아닌지 가입 이력을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입 이력을 확인할 수 없거나, 본인이 직접 가입한 아이디가 아니라면 PAYCO 고객 센터(help@payco.com)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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