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메이플 스토리 [도용(해킹) 피해 복구(마이핀)] 도용피해 복구를 받았는데 마일리지 및 메이플포인트가 복구 되지 않았어요.

메이플 스토리 [도용(해킹) 피해 복구(마이핀)] 도용피해 복구를 받았는데 마일리지 및 메이플포인트가 복구 되지 않았어요.
마일리지 및 메이플포인트가 복구되지 않아 궁금하셨을 텐데요.
도용피해 복구서비스는 각종 아이템과 메소를 복구해드리는 서비스이기에, 마일리지 및 메이플포인트는 복구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메이플 스토리 [도용(해킹) 피해 복구(마이핀)] 도용피해 복구 후 캐시아이템을 페이백 했는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아요.

복구 받은 캐시아이템을 페이백 하였는데, 메이플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아 많이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T-T

안타깝게도, 마일리지 및 메이플포인트는 복구대상에 포함되지 않아 복구 받은 캐시아이템은 페이백을 하더라도 메이플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메이플포인트가 지급되지 않는 것은 정상인 점 참고해주세요!





메이플 스토리 [도용(해킹) 피해 복구(마이핀)] 캐릭터가 삭제 되었는데 복구가 가능할가요?

이를 어쩌죠… T-T

캐릭터가 삭제된 경우, 이전 게임 이용 기록 등 데이터 기록이 남지 않아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삭제된 캐릭터의 복구는 가능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메이플 스토리 [도용(해킹) 피해 복구(마이핀)] 도용피해 복구서비스를 통해 복구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나요?

메이플스토리 도용피해 복구서비스에서는 캐릭터의 모든 정보를 토대로 조사하여 90일 내 피해 기록이 있을 경우 복구를 해드리고 있으나, 복구서비스를 통해 모두 복구가 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T-T

아래와 같은 경우에 복구를 받을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피해 발생일로부터 90일이 지난 경우
2. ID를 공유하여 이용한 경우
3. 본인(실수로) 아이템 판매/사라진 경우
4. 원격프로그램 및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프로그램으로 피해가 발생한 경우.
5. 게임 내 사기피해로 아이템 및 메소 피해가 발생한 경우 등





메이플 스토리 [설치/접속/실행 오류] "현재 접속중인 아이디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메이플 월드에 접속하려 했는데 해당 메시지가 나오면 속상하겠죠!?

"현재 접속 중인 아이디입니다"란 메시지는 비정상적으로 게임이 종료될 경우, 일시적으로 서버 내 캐릭터 접속기록이 남아 있거나 타인이 접속했을 경우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만약 계정 도용이 의심된다면 비활성ID 전환 서비스를 통해 비활성 계정으로 설정하여 교환 시스템 및 캐시샵(웹상점)을 이용할 수 없도록 설정한 후 접속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접속/실행 오류] “GameLauncher.exe 파일을 열지 못했습니다.”라는 오류메시..
게임런처를 통해 접속하려는 도중 “GameLauncher.exe 파일을 열지 못했습니다.” 오류로 패치가 가능하지 않을 경우 아래 해결방법을 차례대로 진행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해결 방법>
번거로우시겠지만, 패치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경우 위의 해결 방법에 따라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앞으로도 를 바탕화면 등 다른 곳에 옮겨둔 경우 패치에 실패할 수 있으니, 게임 파일을 변경하지 않고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실행해주세요.






메이플 스토리 [설치/접속/실행 오류] Base.wz 파일이 손상되었다는 메세지가 확인돼요.

Base.wz 파일이 손상되었다고 확인되는 경우,
파일 손상으로 게임 재설치와 PC 안정화가 필요합니다.

안내해드리는 방법을 참고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1) 메이플스토리 완전히 삭제 후 재설치
    시작메뉴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이플스토리(MapleStory) 삭제

2) 임시 파일/쿠키 삭제
   - Windows 설정 > 시스템 > 저장소 > 임시파일 > 파일제거
   - 크롬 > 설정 >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3) 바이러스 검사
    최신 백신을 다운 받아 업데이트 한 후 PC 정밀 검사

4) 넥슨 에러복구 프로그램 실행
 
만약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 한 다음, PC 사양 수집 동의 사항을 체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출처: 넥슨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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