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복구] [아이템 복구] 실수로 클랜마크를 변경했어요.
실수로 클랜마크변경 아이템 변경을 하시어 클릭해주셨군요.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
서든어택에서는 아이템 사용 중 실수로 변경하신 경우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문의해주시면 클랜마크변경 아이템을 년 1회 과실복구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 검토 가능해요.
[유의사항]
1. 과실 발생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문의 접수되어야 합니다.
2. 과실 복구 서비스는 최대 1년 3회 복구 받을 수 있고
30일 이내 동일한 아이템/유형은 복구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자리비움/ID 공유로 인한 피해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3. 단순변심 또는 복구서비스 악용을 하는 경우 복구되지 않습니다.
- 아이템 사용 후 단순변심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 과실복구서비스 악용의 문제로 일부 아이템은 1년 1회만 복구 받을 수 있습니다.(클랜마크변경, 닉네임 변경 등)
4. 과실복구 시 VIP 포인트 회수가 됩니다.
- VIP 포인트는 점검 시 회수되어 조사/복구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과실복구서비스 규정은 언제든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 유의사항을 모두 확인하셨다면 오른쪽 아래 문의하기를 클릭하시어 부탁드립니다 : D
접수해주신 내용은 열심히 조사하고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든어택 [설치/실행] [설치/접속/실행 오류] 서든어택 실행 시 검은 화면만 보여요.(혹은 화면이 깨져요.)
서든어택 접속 시 검은화면만 보이는 현상 및 그래픽 깨짐 현상
그래픽 드라이버, PC 해상도 등 그래픽에 관련된 설정 오류로 발생합니다.
아래 방법으로 차근차근 진행해 주세요.
[그래픽 드라이버 / 다이렉트 X 재설치]
아래 경로로 이동 후 이용하는 그래픽 카드에 맞는 드라이버를 최신버전으로 설치 부탁드립니다.
[서든어택 자료실]
[PC 해상도 / 서든어택 해상도 조정]
PC 해상도와 서든어택 해상도가 일치하지 않을 시 화면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텔 그래픽 카드: 디스플레이 설정 → 텍스트, 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 100% 혹은 권장 → 해상도 : 1920 x 1080 혹은 권장
NVIDIA 그래픽 카드: NVIDIA 제어판 → 바탕화면 크기 및 위치 조정 → 스케일링 → 종횡비 및 전체화면 선택
라데온 그래픽 카드 : 라데온 설정 → 디스플레이 → 확장모드 → '전체화면' 으로 설정
해상도 조정을 완료했음에도 검은화면이 보인다면 PC 해상도를 800 X 600 으로 변경 후 접속 시도 부탁드립니다.
(접속 후 '옵션' 메뉴가 확인되면 꼭! 옵션 초기화를 진행해 주세요.)
[노트북에서 내장/외장 그래픽 카드를 같이 이용하는 경우]
내장형 그래픽 카드는 기본적인 PC 활용에 최적화되어 있기에 게임 이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내장/외장 그래픽 카드를 혼합하여 이용하는 노트북의 경우 기본이 내장형 그래픽 카드로 되어 있어 게임 이용이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아래 설정을 통해 기본 활용 그래픽 카드를 외장형으로 변경 바랍니다.
NVIDIA 그래픽 카드: NVIDIA 제어판 → 3D 설정 관리 → 기본 그래픽 프로세스 :고성능 NVIDIA 프로세스 로 변경
NVIDIA 제어판 → PhysX 구성 → PhusX 설정 : 외장 그래픽 카드로 설정
[서든어택 재설치 / 창모드 실행]
그래픽에 관련된 모든 설정을 진행했음에도 검은화면/깨짐현상이 발생된다면 설치파일 손상일 가능성도 존재하기에 재설치 및 아래 방법을 통해 꼭! 창모드로 실행 부탁드립니다.
① C 드라이브 → Nexon 폴더 → SuddenAttack → profiles → Player.txt 실행
② windowMode = 0 → 0을 1로 변경 후 저장
③ 게임 재실행 시 창모드 적용
(접속 후 '옵션' 메뉴가 확인되면 꼭! 옵션 초기화를 진행해 주세요.)
서든어택 [설치/실행] [설치/접속/실행 오류] 홈페이지에서 게임 스타트 클릭 시 계속 로그아웃이 되요.
넥슨 플러그에서 게임 실행을 시도하신 이후 게임 스타트를 클릭했을 때 로그아웃 되었다면,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1. 문제가 발생한 화면의 스크린샷
2. 브라우저 정보
- 웹 브라우저: (크롬 or 인터넷 익스플로러 or 엣지 등)
- 웹 브라우저 버전 :
-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나요?
3. 문제가 발생한 IP에서 문의 접수
출처: 넥슨 고객센터 : https://hel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