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보호모드] 휴대폰과 이메일을 통한 보호모드 해제가 어려워요!
# 내부 정책에 위반되어 접속할 수 없다는 메시지는, 비정상적인 접근이 확인되어 보호모드가 적용되었을 때 출력됩니다.
- 해결방법: 홈페이지에서 본인확인을 하시면 해제 가능합니다.
단, 네이버 채널링이거나 본인확인을 할 수 없는 상황일 경우 본인명의 마이핀과 함께 문의해주시면 확인되는대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_ _)
홈페이지에서 직접 보호모드를 해제하실 수 없는 경우, 아래 기재사항과 함께 넥슨아이디 명의자 정보로 발급된 마이핀 번호를 [마이핀 번호 입력]란에 기재하여 문의를 보내 주세요.
[기재사항]
- 넥슨아이디 :
※ 마이핀 번호는 문의 내용이 아닌 [마이핀 번호 입력]란에 기재해 주세요.
바람의 나라 [게임이용제한] 넥슨아이디 로그인이 안돼요.
※ 외부계정(네이버/구글/애플/페이스북)을 탈퇴했거나 잊어버려서 로그인할 수 없을 경우, 본인명의 마이핀 + 변경할 이메일주소를 적어서 재문의해주시면 이메일주소 입력으로 로그인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넥슨ID/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시도했으나, 정지되었다는 내용의 팝업이 확인되며 로그인할 수 없을 때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1:1 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메시지: 관리자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었습니다. 넥슨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게임 실행까지 가능하지만, 캐릭터가 차단되어 접속할 수 없다면 '게임이용제한'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문의해 주세요.
바람의 나라 [게임이용제한] 게임에 접속할 수 없다고 나타나요.
경고/접속제한 사유는 캐릭터 접속 시 나타나는 메시지나 편지함에서 확인해주세요.
단, 게임에서 정확한 제한 사유가 안내되어 있지 않을 경우, 아래 [문의하기]를 클릭해서 나타나는 메시지를 적어 접수해주시면 확인되는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바람의 나라 [게임이용제한] 제재되기 전 구매, 설치했던 아이템은 어떻게 되나요?
운영정책 위반으로 제재된 기간동안 접속할 수 없어 만료된 기간제 아이템이나 고용상인에 등록해 둔 아이템은 복구해드릴 수 없습니다.
이러한 불상사를 막기 위해 반드시! 운영 정책을 지켜 주세요.
바람의 나라 [아이디 찾기] 넥슨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 홈페이지를 이용한 넥슨 아이디 찾기
1. 넥슨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 밑의 [넥슨 ID찾기] 선택
- 구글/페이스북/네이버/애플 로그인 계정은 넥슨ID 찾기 결과에서도 닉네임만 표기됩니다.
2. 휴대폰 또는 신용/체크카드 인증수단 선택 후 본인인증
★주의!★
휴대폰 본인인증은 넥슨아이디와 휴대폰 가입자가 같아야 합니다.
호적상 성함 또는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 아이디 찾기를 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이 어려워 고객님께서 직접 넥슨아이디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아래 기재사항과 함께 넥슨아이디 명의자 정보로 발급된 마이핀 번호를 [마이핀 번호 입력]란에 기재하여 문의를 보내 주세요.
[기재사항]
- 성함 :
※ 마이핀 번호는 문의 내용이 아닌 [마이핀 번호 입력]란에 기재해 주세요.
출처: NEXON
고객센터: https://help.nexon.com/